2019-09-19 17:33 (목)
휘슬락 호텔, 스카이 락 풀서 '미니버스킹' 개최
상태바
휘슬락 호텔, 스카이 락 풀서 '미니버스킹' 개최
  • 이희진 기자
  • 승인 2018.07.13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들의 문화 예술 향유 기회 확대
휘슬락 호텔 2층 야외 수영장에서 미니버스킹 진행하는 김소영.

[KNS뉴스통신=이희진 기자] 지난 6일 휘슬락 호텔은 2층 야외 수영장 스카이 락 풀에서 미니버스킹 공연을 진행했다.

미니버스킹 공연은 '홍대 아이유'라 불리는 실력파 버스커 김소영이 진행하고 제주청소년방송 JYBC가 SNS 실시간 방송했다.

카카오TV,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를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된 미니버스킹은 약 7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휘슬락 호텔 2층 야외 수영장 미니버스킹 ('홍대 아이유' 김소영)

또한, 아름다운 제주 바다 위의 석양과 버스커 김소영의 달달한 목소리가 어우러진 미니버스킹 현장은 휘슬락 호텔 수영장 이용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휘슬락 호텔 2층 야외 수영장 미니버스킹 현장
관광객들이 휘슬락 호텔 2층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와 미니버스킹을 즐기고 있다.

이번 미니버스킹은 시민들의 문화 예술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지역 관광 활성화시키려는 제주청소년방송 JYBC와 휘슬락 호텔의 프로젝트 중 하나로 앞으로도 계속 정기적으로 진행될 것이다. 

휘슬락 호텔 야외 수영장

휘슬락 호텔은 탑동바다 바로 앞에 위치하고 전 객실에 테라스를 보유해 최고의 오션뷰를 보유해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다.

제주도 관광 명소인 흑돼지거리, 서부두 횟집거리 등 음식특화거리와 동문재래시장에 근접하여 위치하고 있어 여행하기 최적의 위치를 자랑한다.

휘슬락 호텔 전경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운영, 투썸 플레이스, 서가앤쿡, 휘슬펍 등 투숙객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부대시설을 운영 중이다.

또한, 제주의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야외 수영장(스카이락 풀)이 있어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과 젊은 연인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호텔이다.  

이희진 기자 seoul001@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