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청, 네이버와 손잡고 .....'틴뷰스타 꿈의학교’ 운영
상태바
경기도교육청, 네이버와 손잡고 .....'틴뷰스타 꿈의학교’ 운영
  • 송인호 기자
  • 승인 2018.07.13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정교육감-네이버 박선영 이사 ...."학생 진로 탐색과 꿈 실현 지원" 교육협력 업무협약
이재정 경기도교육감과 박선영 네이버 이사가 13일 오후 틴뷰스타 업무협약을 맺은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경기도교육청 제공>

[KNS뉴스통신=송인호 기자]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과 네이버(대표 한성숙)는 13일 경기꿈의학교 교육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은 도내 학생들의 진로탐색과 꿈 실현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했으며, 교육청과 네이버는‘틴뷰스타 꿈의학교’를 통해 체계적인 뷰티크리에이터 교육 등을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식에는 이재정 경기도교육감과 박선영 네이버 이사를 비롯하여 마을교육공동체기획단 조창대 단장, 김민정 뷰티리더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주요 내용은 ▲네이버 틴뷰스타 꿈의학교의 교육활동 지원, ▲꿈의학교에 대한 상호협력과 지원, ▲교육과정 운영 등 업무를 위한 운영협의회 구성, ▲교육의 질 향상을 위한 교육활동 전반이며, 한 쪽에서 해지를 요청할 때까지 계속된다.

한편 네이버 틴뷰스타 꿈의학교는 콩슈니·후니언 등의 유명 뷰스타들이 강사로 참여하며, 오는 23일부터 8월 10일까지 주 2회 성남과 하남에서 교육할 예정이다.

이재정 교육감은 “네이버가 경기꿈의학교에 참여함으로써 진정한 마을교육공동체가 실현된 것”이라면서, “네이버를 시작으로 앞으로 많은 기업들이 우리 교육현장에 참여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송인호 기자 kns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