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여름 휴가철 ‘필수품’…위드네이쳐 레이온 프리미엄 휴대용 물티슈 인기
상태바
여름 휴가철 ‘필수품’…위드네이쳐 레이온 프리미엄 휴대용 물티슈 인기
  • 이미나 기자
  • 승인 2018.07.13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미나 기자] 여름방학과 휴가시즌을 앞두고 많은 이들이 바캉스 준비에 한창 분주한 모습이다. 주말보다 긴 일정으로 먼 곳에 여행을 떠나는 만큼 빼먹은 준비물이 없는지 꼼꼼히 살펴보고 또 확인해보기 마련이다. 속옷, 세면도구, 잠옷 등 여행 필수품과 함께 많은 여행객들의 배낭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물티슈다.

물티슈는 기차나 차량으로 이동중에도, 여행지에 도착해 관광을 즐기는 도중에도 간편하게 휴대하여 사용할 수 있어, 여행 중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으로 꼽힌다. 간혹 물티슈를 챙겨오는 것을 깜빡해 주유소에서 서비스로 주는 물티슈나 차량에 구비돼 있던 차량용 물휴지를 쓰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위생상 좋지 않고 화학성분으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어 사용에 주의해야 한다.

그렇다고 집 거실에 비치된 물티슈를 그대로 가져오자니 사이즈가 너무 크거나 무겁다는 단점이 있어, 일부러 챙기지 않는 경우도 있다. 평소 집이나 회사에서 고정된 자리에 놓고 물티슈를 사용하는 이들이 많아, 휴대용 물티슈를 따로 구비해두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하지만 여행전 미리 적절한 휴대용 물티슈를 마련해두면 옷에 음식물이 묻거나 음료수를 쏟을 때, 아기 분변을 처리할 때 등 불시에 발생할 수 있는 바깥 사태에 언제든지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어, 여행 내내 쾌적하고 편리하게 위생을 챙길 수 있다.

휴대용 물티슈를 고를 때는 휴대성은 물론이고 피부에 직접 사용하는 만큼 성분을 꼼꼼히 따져보는 것도 중요하다. 아기 피부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꼭 필요한 성분만 담아낸 ㈜착한아이의 위드네이쳐 프리미엄 휴대용 물티슈는 콤팩트한 사이즈에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과 실용성, 안전한 성분을 모두 갖춰, 엄마들 사이에서 순한 아기물티슈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제품은 레이온 원단으로만 만들어져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레이온 원단은 생분해 되는 자연 유래 섬유로 환경오염의 우려가 적으면서도 흡수력과 수분함량이 뛰어나고, 피부에 닿는 감촉이 부드러워 피부 자극이 적다는 특징이 있다.

물티슈의 세균 억제를 위해 UV살균 처리를 거친 7단계 정제수를 99% 이상 사용했으며, 식품의약안전처 의거 화장품법을 준수한 안전 성분만을 사용해 예민하고 여린 아기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물티슈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평량 75gsm의 도톰한 두께로 제작되어 부드러운 닦임성을 자랑하며 흔히 화장품 보습원료로 사용되는 아마씨 추출물과 아로니아 추출물,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하여, 피부 보습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미나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