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갯골축제, 끼 많고 흥 넘치는 시흥댄서. 시흥래퍼 모집
상태바
시흥갯골축제, 끼 많고 흥 넘치는 시흥댄서. 시흥래퍼 모집
  • 송인호 기자
  • 승인 2018.07.13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송인호 기자]시흥시는 오는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시흥갯골생태공원에서 열리는 제13회 시흥갯골축제의 주인공이 될 끼 많고 흥 넘치는 ‘시흥댄서’와 ‘시흥래퍼’를 모집한다.

‘시흥댄서 시흥래퍼’는 시흥갯골축제의 가장 주목할 만한 공연프로그램 중 하나로 7~8월에 참가자를 모집해 현장심사를 거쳐 댄서와 래퍼 영역에서 12팀을 선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시흥시 내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참가자 모집은 지난 9일부터 오는 8월월 1일까지이고  이후 현장심사와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한다.

오는 8월 4일에 진행되는 현장심사에서는 본인이 지원한 분야에서 5분 이내 곡으로 마음껏 끼와 흥을 발산하면 된다.

심사에서 선발된 총 12개팀은 축제 당일에는 특별공연을 진행하게 되며 당일 행사에서는 시흥시 청소년들을 위한 특별 초청 게스트로 래퍼 딥플로우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참가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제13회 시흥갯골축제 홈페이지(www.sgfestival.com)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2018 유망축제인 제13회 시흥갯골축제는 9월 14일~16일(3일간) 시흥시 갯골생태공원에서 개최된다.

시흥갯골축제는 경기도 유일의 내만 갯골에 조성된 생태공원에서 ‘세상에서 가장 큰 생태예술놀이터’라는 슬로건 하에 생태예술체험, 생태예술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송인호 기자 kns1@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