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7:50 (목)
"싱싱한 횟감 뛰어난 맛은 기본! 합리적인 가격까지"…방화동 '황금어장맛집'
상태바
"싱싱한 횟감 뛰어난 맛은 기본! 합리적인 가격까지"…방화동 '황금어장맛집'
  • 김애린 기자
  • 승인 2018.07.12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애린 기자] 회는 손질한 고기를 가열하지 않고 그대로 섭취하는 식품을 총칭하는 단어다. 보통 생선 종류가 많은데 광어, 우럭, 농어, 능성어, 도미, 복어, 숭어 등으로 다양하다. 가열하지 않은 음식이기 때문에 생살 그대로의 쫄깃한 식감이 일품으로 평가 받는다.

방화동맛집 ‘황금어장맛집’에 따르면 회는 단백질이 풍부한 반면 지방질이 적어 다이어트 식품으로 제격이다. 또한 쉽게 포만감이 들어 식단 조절이 필수인 다이어터들에게 효과적인 메뉴다. 다만 신선도가 중요하게 여겨지기 때문에 재료의 퀄리티 뿐 아니라 요리사 실력 역시 중요한 요소로 꼽힌다. 실제로 뛰어난 요리사가 상주해 있는 회 맛집의 경우 고객들 사이에서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다. 가격도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비싼 편이다.

마곡동맛집 황금어장맛집은 뛰어난 퀄리티를 갖춘 활어 회를 선보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갖추고 있어 회 마니아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건물 외관에 큼지막하게 자리한 수족관은 황금어장맛집이 신선도 높은 활어 회만을 취급한다는 점을 잘 보여주고 있다. 전문가 손길에 의해 별도로 관리되고 있는 만큼 차별화된 횟감의 신선함을 즐길 수 있다.

황금어장맛집의 주력 메뉴는 명품 완도산 광어다. 일식계통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갖춘 주인장이 직접 회를 손질하기 때문에 그 맛이 탁월하다. 쫄깃하면서도 담백한 식감과 풍미가 두드러져 남녀노소 입맛을 만족시키는 별미로 꼽힌다.

이외에 우럭, 놀래미, 도다리, 참돔, 농어, 줄돔, 아나고, 감성돔 등 다양한 횟감을 선보여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이외에 모듬해물, 산낙지, 멍게, 해삼, 전복, 가리비, 소라 등의 다양한 해산물 별미도 제공한다. 아나고 매운탕, 생우럭탕, 광어 매운탕, 연포탕 등도 선보임으로써 주류를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특히 고등어, 옥수수콘샐러드, 김치, 꼬막, 가자미찜 등 다양한 기본 밑반찬을 제공하여 고객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다. 푸짐한 스끼다시 덕분에 황금어장맛집 단골 고객이 된 사례가 부지기수를 이룰 정도로 매력적인 요소로 자리매김한 지 오래다.

업체 관계자는 “매장 크기가 넓어 김포공항맛집, 방화동맛집 뿐 아니라 가족 외식 장소, 커플 데이트장소, 기업 회식 장소, 야유회 모임 장소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라며 “뛰어난 맛을 자랑하는 횟감부터 푸짐한 기본 밑반찬, 합리적인 가격, 넓고 세련된 매장 인테리어 덕분에 고객들의 발걸음이 늘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김애린 기자 kns7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