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9 08:43 (토)
고려인삼공사 “보완대체 건강식품 차가버섯 구매 전 무료샘플 시음 먼저”
상태바
고려인삼공사 “보완대체 건강식품 차가버섯 구매 전 무료샘플 시음 먼저”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8.07.12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고령화에 따른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과 구매가 늘어남에 따라 건강식품 시장 규모가 지속적으로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되고 있으며 홈쇼핑 식품 부문에서도 건강기능식품보다 평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식품들이 상위권을 차지했다.

특히 대중적인 건강식품으로 잘 알려진 홍삼에 이어 보완대체 건강식품 중 차가버섯이 주목을 받으면서 홈쇼핑 등 다양한 매체와 유통 경로를 통해서 접할 수 있다.
 
차가버섯은 국내 수입 초기에는 특정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만 구매하시는 분들이 대다수였지만 현재는 다양한 방송매체를 통해서 건강을 지켜주는 다양한 음식 중 하나로 소개되면서 대중적인 건강식품으로 자리매김 했다.
 
그렇다보니 시중에는 업체들의 다양한 차가버섯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홈쇼핑을 통해서 구매가 늘고 있다. 개개인에게 맞는 제품을 찾기가 쉽지 않은데 저가에서부터 고가 제품, 특수 목적용 제품과, 건강관리용 제품들로 나뉘기 때문에 건강 상태에 따라 제품을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이에 러시아산 차가버섯 국내 수입 초기부터 지금까지 함께 하고 있는 보완대체 건강식품 전문 고려인삼공사는 섭취 목적에 맞는 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 다양화와 구매에 도움을 주기 위해 무료 샘플과 각종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고려인삼공사는 "최근 차가버섯을 판매하는 업체들이 많이 늘어났지만 수입 이력 및 출처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제공하지 않은 업체들이 많기 때문에 구입과 섭취 방법이 올바르지 못한 사례가 있어 주의해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고려인삼공사는 다각적인 사회 공헌적 활동으로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복지할인 정책을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