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9:48 (목)
안상수 준비위원장, 비상대책위원장 후보군 발표
상태바
안상수 준비위원장, 비상대책위원장 후보군 발표
  • 조현철 기자
  • 승인 2018.07.12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한국당 안상수 혁신 비상대책위원회 구성 준비위원장이 12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정론관에서 비상대책위원장 후보군을 발표하고 있다.<사진=조현철 기자>

[KNS뉴스통신=조현철 기자] 자유한국당 혁신 비상대책위원회 구성 준비위원장 맡은 안상수 의원이 12일 오후 서울 의여도 국회 정론관에서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장 후보군 5명을 발표했다

안 준비위원장은 먼저 “지난 6월 26일, 1차 회의를 시작으로 저희 혁신 비대위 준비위는 총 다섯 차례의 공개 또는 비공개 회의를 통해 비상대책위원장을 모시는 작업에 총력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이어, 안 위원장은 “혁신 비대위 준비위는 당 소속 국회의원님과 원외당협위원장님은 물론이고, 일반 국민을 상대로 추천을 받은 결과 총 150여분이 넘는 비대위원장 후보군을 대상으로 실무진의 세부 검토와 혁신 비대위 준비위원 간의 종합적이고 심층적인 난상토론을 거쳐 12일 오전 비공개 전체 회의를 통해 5명의 비대위원장 최종 후보자를 압축 선정했다”고 했다.

혁신 비대위 준비위에서 압축 선정된 후보자는 김병준 국민대학교 명예교수, 김성원 국회의원, 박찬종 아시아경제연구원 이사장, 이용구 자유한국당 당무감사위원장, 전희경 국회의원 이다.(가나다 순)

조현철 기자 jhc@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