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시계 편집샵 햅스토어, ‘클라쎄14’ 7월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시계 편집샵 햅스토어, ‘클라쎄14’ 7월 할인 이벤트 실시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8.07.12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디자이너 시계 편집샵 '햅스토어(대표 홍성조)'가 클라쎄14 독점 판매를 시작하며 고객 감사 이벤트로 7월 전제품 5%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클라쎄14는 이태리의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감성을 담은 디자인으로 알려진 시계 브랜드다. 어떤 상황, 어떤 옷에도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시계를 목표로 하고 있는 클라쎄14는 클래식하지만 그 안에 숨어있는 세세하고 독특한 디테일을 표방한다.

지난 4월 탑클라쎄코리아를 통해 한국에 정식 론칭한 클라쎄14는 오프라인 매장으로 '햅스토어'를 낙점지었고 햅스토어 온라인을 통해서도 판매를 개시했다.

시계를 직접 착용해볼 수 있다는 이점을 가진 햅스토어에는 클라쎄14 시계를 두 눈으로 직접 확인해 보고자 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졌고 이번 7월 전제품 5% 할인 행사와 뱅글 팔찌 증정 행사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햅스토어 홍성조 대표는 "지난 다니엘 웰링턴에 이어 클라쎄14와 같은 글로벌 시계 브랜드를 햅스토어에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유니크함을 추구하는 햅스토어의 고객들에게 탁월한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햅스토어는 글로벌 시계 브랜드 '다니엘 웰링턴'을 국내에 최초로 수입했으며 국산시계 브랜드 해리엇과 여성시계 브랜드 폴바이스, 이원 브래들리 타임피스, 노멀워치 등 다양한 시계 브랜드를 취급하는 편집샵으로 분야를 넓혀왔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