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박기열 시의원, 서울시의회 부의장으로 선출
상태바
박기열 시의원, 서울시의회 부의장으로 선출
  • 백영대 기자
  • 승인 2018.07.11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 부의장 “보다 낮은 자세로 시민과 함께 하는 서울시의회 만들도록 최선을 다할 것”

[KNS뉴스통신=백영대 기자] 서울시의회 박기열 의원(더불어민주당, 동작3)이 서울시의회 제282회 임시회에서 10대 전반기를 이끌어갈 부의장으로 당선됐다.

박기열 부의장은 당선소감을 통해 “이번 10대 서울시의회는 촛불혁명의 지속을 바라는 시민의 염원으로 인해 더불어민주당이 압도적 의석을 차지했다”며, “보다 낮은 자세로 시민과 소통하라는 시민의 뜻이다”고 말했다.

이어 박 부의장은 “10대 의회가 시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서울 시민의 삶의 질 개선에 보다 매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박기열 부의장은 “최근 지방분권과 효율적 지방자치를 위한 국민적 염원이 크고, 문재인 정부의 비전이 확고한 만큼 10대 서울시의회가 명실상부한 풀뿌리 민주주의의 산실이 될 수 있도록 선배 동료 의원, 그리고 서울시민과 함께 나아갈 것”이라는 피력했다.

한편, 박기열 부의장은 제8,9대 서울시의회 의원을 역임하고 3선 의원에 당선된 박기열 부의장은 편집위원회 위원장, 교통위원회 위원장, 윤리특별위원회 부위원장,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 등으로 활동하면서 시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소통의 리더쉽이 뛰어나고, 성실하면서 일 잘 하는 시의원으로 평가받고 있다.

백영대 기자 kanon33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