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인천 계산동 무한리필 ‘샤르또르고기해물부페’ 계양산과 계산역 근처맛집으로 큰 인기
상태바
인천 계산동 무한리필 ‘샤르또르고기해물부페’ 계양산과 계산역 근처맛집으로 큰 인기
  • 박대웅 기자
  • 승인 2018.07.11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대웅 기자] 최근 여름을 맞아 무더위로 인해 몸이 무겁고 입맛이 떨어지기 쉬운 고객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아침, 점심, 저녁 등 시간대를 막론하고 먹거리에 대한 다양한 고민이 있으나 메뉴를 선택하기 쉽지 않은 가운데 인천 계산동에 위치한 샤르또르고기해물부페가 100여가지가 넘는 음식을 보유한 뷔페로 인기를 끌고 있다. 샤르또르고기해물부페는 음식의 질과 가짓수 대비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때문에 가성비가 높아 근처에 위치한 경인여대 등 대학생들에게 입소문을 통해 가심비와 소확행 맛집으로 널리 알려진 곳이다.

 

샤르또르해물부페에서 뷔페형태로 제공하는 분야별 라인은 총 4종이며 각각 고기라인, 해물라인, 식사라인, 후식라인까지 구성되어 있다. 고기라인은 우삼겹, 항정살, LA갈비, 양갈비 등 고기종류가 갖춰져 있고 해물라인은 피조개살, 쭈꾸미, 화이트새우 등 해산물 등이 비치되어 있다. 그리고 고기나 해산물과 같이 먹을 수 있는 닭튀김, 볶음밥 등의 식사는 물론 과일, 떡 , 케잌 등 샐러드바 까지 구비되어 있어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다양한 층의 고객들이 방문하여 만족도가 높은 곳으로 명성이 높다.
인천계산동맛집 샤르또르고기해물부페 관계자는 “본점은 총 150여석의 규모를 보유함은 물론 주차장까지 완비되어 있어 모임 및 단체 회식 등에 매우 적합해 단체로 찾아 주시는 분들이 많다.” 며 “앞으로도 비용대비 큰 만족도를 얻고자 하는 많은 고객 분들께 더 많은 행복을 드릴 수 있도록 양질의 음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박대웅 기자 mrsdong@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