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문화일반 더블
올 여름은 갯벌체험을 즐길 수 있는 서해바다 태안펜션 '솔빛바다펜션'으로...

[KNS뉴스통신=박대웅 기자] 내리쬐는 강렬한 햇살과 연일 이어진 한낮 무더위로 본격적인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 중 충남 태안은 가족여행자들은 물론 커플, 가족, 단체 등의 모임에서 자주 찾는 여행지로 손꼽힌다. 특히 아이들과 함께 가볼 만한 곳이 많은 것도 사랑 받는 요인이다.

아이들과 서해 갯벌체험을 하고 싶다면 역시나 충남 태안을 방문하는 것이 좋다. 태안은 갯벌이 잘 발달해 있어 다양한 갯벌체험을 즐기며 아이들에게 자연체험을 선사할 수 있다. 국내에서 가장 아름다운 낙조를 감상할 수 있음은 물론이다.

일상에서 벗어나 아름다운 풍경과 여유를 누릴 수 있는 휴식공간인 ‘솔빛바다펜션’은 갯벌체험 전문펜션으로 펜션 마당 앞이 바로 갯벌이다. 갯벌체험 지도사가 항시 상주하여 갯벌체험을 인솔하기 때문에 안전한 갯벌체험을 즐길 수 있다. 전문가의 인도에 따라 많은 수확량을 얻을 수 있다는 것도 큰 기쁨이다.

한적하고 조용한 곳에 위치한 태안 솔빛바다펜션은 가족 단위부터 단체 손님까지 숙박할 수 있는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바비큐장도 준비되어 있다. 안면도, 태안을 방문했다면 서해안에서 잡히는 다양한 해산물 먹거리를 즐기는 것도 빼놓을 수 없다. 게국지와 싱싱한 각종 해산물, 활어를 맛보며 여행의 멋과 맛을 모두 즐겨보자.

이번 여름은 수도권과 가깝고 아름다운 낙조, 자연이 숨쉬는 갯벌이 있는 충남 태안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펜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태안 솔빛바다펜션'을 검색하면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박대웅 기자  knsnewson@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박대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한국공연예술총연합회 송치만 회장, "케이팝랜드, 블록체인, 코인 면접 설명회 개최...미래를 말한다"한국공연예술총연합회 송치만 회장, "케이팝랜드, 블록체인, 코인 면접 설명회 개최...미래를 말한다"
[인터뷰] The Belle 웨딩 장윤정 대표 "고객과 함께 동행하는 마음으로"[인터뷰] The Belle 웨딩 장윤정 대표 "고객과 함께 동행하는 마음으로"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