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김준성 영광군수, 아르바이트 대학생과의 간담회 진행
상태바
김준성 영광군수, 아르바이트 대학생과의 간담회 진행
  • 윤혜진 기자
  • 승인 2018.07.11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군,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참여자 간담회 진행 <사진제공=영광군청>

[KNS뉴스통신=윤혜진 기자]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여름방학 동안 군청 실과소 및 읍ㆍ면사무소에서 아르바이트 활동을 할 대학생 46명과의 간담회를 가졌다.

지난 10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간담회는 7월 9일부터 오는 8월 3일까지 4주간에 걸쳐 운영하는 하계 아르바이트 제1기 참여 대학생들의 건의․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학생들이 평소 군정에 궁금했던 점에 대해 군수와 직접 대화를 나누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한 학생은“경제활동과 동시에 사회 경험까지 쌓을 수 있어 지원하게 됐다”며“앞으로도 군에서 대학생 및 예비 취업자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가져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준성 군수는“젊은 청년들이 꿈을 키우고 지역의 일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4주간의 짧은 기간이지만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만큼 사명감과 책임감을 갖고 임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번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생들은 7월 9일부터 8월 31일까지 기수별로 각각 4주간 총 92명이 활동하게 되며, 선발된 학생들은 거주지와 전공학과 등을 우선적으로 고려해 배치돼 물무산 행복숲 관리 보조, 아동수당 접수 지원 등 일선 행정 보조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윤혜진 기자 manito2626@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