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교육 더블
서울미술고, 2018 여름방학 방과후학교 멘토 강사 모집
▲ 서울미술고 전경 (사진=서울미술고)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서울미술고(교장 이장복)가 2018 여름방학을 함께 할 방과후학교 멘토 강사를 모집한다.

서울미고 1~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멘토 수업은 독서토론방식의 수업으로, 신청자는 어떤 콘텐츠로 수업을 할지를 구상한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를 오는 17일(화) 12시까지 제출하면 된다.

계약기간은 7월23일부터 8월14일까지며, 2년 이내에서 연장할 수 있다. 채용은 1차 제안서 평가와 2차 프로그램 시연 평가로 진행하며 최종 합격자에게 개별 통보한다.

기타 서울미술고 방과후학교 강사 모집과 관련한 사항은 서울미고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행정실 또는 방과후학교 학과실에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1967년 천막학교로 시작한 서울미술고는 대한민국 유일의 미술전문고등학교로 서울시교육청이 지정한 예술계 자율학교다. 2018년에는 지난 50년을 돌아보고 새로운 50년을 계획하는 미래형 학교로 나아가기 위해 수업혁신, 행정혁신, 학급경영혁신, 인사혁신 등 10대 혁신 과제를 선정해 추진하고 있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오영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정석(定石)’대로의 여행…삼주여행사 조중복 대표[인터뷰] ‘정석(定石)’대로의 여행…삼주여행사 조중복 대표
한국공연예술총연합회 송치만 회장, "케이팝랜드, 블록체인, 코인 면접 설명회 개최...미래를 말한다"한국공연예술총연합회 송치만 회장, "케이팝랜드, 블록체인, 코인 면접 설명회 개최...미래를 말한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