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KNS TV] 김상천, 대한민국도전페스티벌 참석
상태바
[KNS TV] 김상천, 대한민국도전페스티벌 참석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07.10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수나무장학회 장학금 전달
김상천 총재(계수나무장학회장,우측)가 제6회 대한민국도전페스티벌 및 서울 SNS 국제음악축제에서 도전참가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김선영 기자>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KNS뉴스통신 김상천(계수나무장학회장) 명예회장이 지난 7일 서울 강서구 KBS 스포츠월드에서 열린 제6회 대한민국도전페스티벌 및 서울 SNS 국제음악축제에 시상자로 참석해 축사와 함께 계수나무장학회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김상천 명예회장은 축사에서 반가움을 전하며 세계는 하나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우리 모두는 친구이기에 서로를 사랑하자고 주장했다.

또한 "도전은 아름다운 것" 이라며 "도전하는 사람만이 승리자가 될 수 있다. 승리자는 위대하다. 도전하는 여러분들을 존경한다" 라고 강조햇다. 이어 "미래는 우리의 것이며 우리 모두 손 잡고 희망을 향해, 미래를 향해, 함께 나아가자"고 독려했다.

특히 김 명예회장은 이번 행사에서 계수나무장학회에서 후원한 장학금을 전달해 더욱 뜻 깊었다.

KNS뉴스통신 김상천 명예회장은 한국청소년폭력예방협회 부총재, 대한민국무예단체장협의회 부총재, 도전한국인운동본부 상임총재, 도전한국인CEO포럼 총재, 충무로계수나무단편영화제 집행위원장, 故 김계수선생탄생 100주년 기념사업회 이사장, 사단법인 한국영화배우협회 상임고문, 사단법인 한국영화인원로회 고문, 연예인봉사단(조사모) 자문위원장, 탤런트연우회 운영위원장, 대한민국문화체육예술총연합회 총재를 맡고 있다.

한편 제6회 대한민국 도전페스티벌은 도전한국인운동본부(대표 조영관), 도전한국인이 주최하고 KNS뉴스통신(대표 장경택), 계수나무장학회(총재 김상천), 대한민국최고기록인증원, 국회미래정책연구원, 사)지구보존, 사)좋은사람청소년운동서울본부, 클린콘텐츠국민운동본부 등이 공동주관했으며 서울특별시 후원으로 열렸다. 장학금은 계수나무장학회에서 후원했다.

 

김선영 기자 ksy3569@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