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서울 문화/연예/스포츠 더블
박수홍, 울트라브이 전속모델 계약 체결
사진=울트라브이

[KNS뉴스통신=백종성 기자] 글로벌바이오메디컬 그룹 (주)울트라브이(Ultra V)가 MC겸 개그맨 박수홍을 '코스메틱' 모델로 발탁하고, 지난 4일 전속계약 체결식을 가졌다.

서울 울트라브이 본사에서 진행된 이날의 체결식은 모델 박수홍, ㈜울트라브이 권한진 대표이사,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상호 발전을 위한 계약 사항에 합의했다.

울트라브이는 미국 유타대학교 등 해외 유수 연구기관과의 MOU를 통해 새로운 기술을 개발·도입하는데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특히, 미국피부학회에서 가장 강력한 항산화 성분으로 인정 받은 이데베논 성분을 연구해 ‘이데베논 고유의 조성물 특허 발명’(제10-1374213호)을 취득하기도 했다.

이를 바탕으로 개발한 대표 상품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Idebenone Ampoule)은 ‘롯데홈쇼핑 2017년 뷰티상품 전체 1등’, ‘300만병 판매 돌파’, ‘홈쇼핑모아 화장품〮미용부분 1위’를 달성, 헬스&뷰티숍 올리브영에 입점하는 등 새로운 안티에이징 화장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는 업계의 평가를 받고 있다.

이러한 인기 속 최근 론칭한 ‘이데베논 시그니쳐 앰플’과 ‘이데베논 에이지리터닝 기초세트’도 판매수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데베논 시그니쳐 앰플은 기존 앰플의 이데베논 함량을 12,000pm으로 업그레이드 하면서 노벨상 수상원료인 EGF, 펩타이드 2종 등 유효 특허성분을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울트라브이 권한진 대표는 “울트라브이는 이데베논이라는 차세대 항산화 성분을 이용한 기술, 제품력으로 빠른 시간 내에 소비자의 신뢰를 얻을 수 있었다”며 “박수홍씨는 신뢰도가 높으면서 친근한 이미지로 울트라브이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는데 적합한 모델이라고 판단했다”고 모델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사진=울트라브이

힌편, 울트라브이 관계자는 “박수홍씨는 40대 후반임에도 불구하고 30대 같은 피부를 가졌다”며 “이데베논 앰플의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전달하는데 큰 도움을 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박수홍씨는 “울트라브이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보니 모든 제품이 너무 만족스러웠다”며 “방송 활동도 열심히 하며 더 많은 분들께 울트라브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도움이 되겠다”며 모델 계약 체결식에 참석한 소감을 밝혔다.

백종성 기자  drink99@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백종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한국모피협회 조수형, "모피, 긍정적인면도 고려해야"[인터뷰]한국모피협회 조수형, "모피, 긍정적인면도 고려해야"
[인터뷰] 홍상규 젬브로스 대표 "보석은 혼(魂)으로 만든다"[인터뷰] 홍상규 젬브로스 대표 "보석은 혼(魂)으로 만든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