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에듀윌X교보문고 브랜드전, 교재 구매하고 기부도 하는 ‘굿워터프로젝트’
상태바
에듀윌X교보문고 브랜드전, 교재 구매하고 기부도 하는 ‘굿워터프로젝트’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8.07.09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교보문고와 함께하는 ‘굿워터프로젝트’ 브랜드 기획전을 선보이고 있다.

에듀윌 측은 "출간한 다양한 수험 도서가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는 등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높은 선호도를 보여준 수험생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마련하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교보문고 온라인서점에서 에듀윌 수험서를 1권 이상 구매 시 ‘굿워터 프로젝트’의 뱃지를 받을 수 있다. 사은품은 8월 31일까지 선착순으로 제공되고 있으며, 추가 결제 및 보유 포인트 차감 형식으로 진행된다.

뱃지 수익금은 굿네이버스 식수지원 캠페인에 사용된다. 이는 에듀윌 서적을 구매하는 수험생들도 교보문고를 통해 함께 ‘굿워터프로젝트’의 기부에 동참할 수 있어 의미가 깊다.

브랜드전 교재는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를 비롯, 9급공무원, 경찰공무원, 무역영어, KBS한국어능력검정시험, 매경 TEST, 한경 TESAT, 전산세무회계 등 다양한 분야의 서적들이 준비됐다. 자세한 사항 및 참여는 교보문고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7급•9급 공무원, 전기기사 등 각종 공무원, 자격증 온라인 교육과정 및 직영학원을 운영 중인 종합교육기업이다.

2010년 ‘대한민국 IT 이노베이션 대상’에서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과학기술부 장관상, 산업자원부 장관상, 정보통신부 장관상, 노동부 장관상,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 법무부 장관상, 여성가족부 장관상 등을 수상했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