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26 (목)
" VIP를 위한 디럭스 호텔인 맨더린 오리엔탈 호텔 마카오로 오세요"
상태바
" VIP를 위한 디럭스 호텔인 맨더린 오리엔탈 호텔 마카오로 오세요"
  • 박세호 기자
  • 승인 2011.05.02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테인먼트와 고급 쇼핑의 복합단지에 위치, 모든 관광지에 접근 쉬운 교통 중심지

▲ 추이 치욱 평, 로키 맨더린 오래엔탈 호텔 홍콩 본부 영업본부장

 [세계의 호텔그룹]    맨더린 오리엔탈 호텔 마카오 소개 

추이 치욱 펑,  로키 (Mr. Chui Cheuk Fung, Rocky  판매담당 부이사)

맨더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의   추이 치욱 펑,  로키 판매담당 부이사는 동 호텔의 마케팅 본사가 있는 홍콩에서 마케팅 책임을 맡고 있다.   마카오에 소재한 맨더린 오리엔탈 호텔이 일반 평범한 호텔과는 달리 주로 VIP 및 상충부 인사들이 주로 사용하는 호텔임을 감안하여 색다르고 독특한 판촉전략을 구상중이라고 소개한다.

한편, 현재 고객이 도달하면 체크인 카운터에서 등록을 하는 것이 아니라, 직원이 인솔하여 자신의 방에 투숙한 후 체크인 카드를 정리할 수 있게 옆에서 도와준다고 호텔의 특색을 강조하여 설명한다. .

마카오의 최상급 디럭스 호텔로 알려진 맨더린 오리엔탈 호텔은 현대적인 최향의  고급호텔이다.

엔터테인먼트와 고급 쇼핑의 복합단지인 원 센트럴의 일부로 마카오의 중심부에 자리잡고 있다.

모든 관광지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교통의 중심지이기도 하다.

마카오에서 홍콩 공항까지 바로 페리를 타고 갈 수 있으며, 홍콩 센트럴까지 1시간이 걸린다..

도심 중심에서 걸어서 불과 몇 분만에 올 수 있는 이 호텔은 타이파 섬(Taipa Island),  남반호수(nAM Van Lake)를  비롯한 세련되고 현대적인 공간으르 갖춰졌다.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대형 유리 참문이 있는 320m 볼룸과 2개의 대형 회의실, 한 개의 중역회의실, 우아한 리셉션 공간이 완비되어있다.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스파는 만다린 오리엔탈 마카오의 빼놓을 수 없는 요소이다.  조용하고 명상하는 분위기에서 휴식과 재충잔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곳이다. 최신식 피트니스 센터와 야외 수영장도 갖추고 있다.

박세호 기자 bc45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