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59 (목)
고려인삼유통, 초복 맞이 할인 행사…”홍삼으로 기력 보강하세요”
상태바
고려인삼유통, 초복 맞이 할인 행사…”홍삼으로 기력 보강하세요”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8.07.09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홍삼 전문 브랜드 고려인삼유통이 17일 초복을 앞두고 '홍삼으로 기력보강 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9일부터 17일간 진행되는 이번 특가행사는 복날 기력회복 방법을 찾는 고객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마련한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행사 대상제품은 고려인삼유통의 여름철 대표 인기 품목들로 진행된다.

여름철 시원하게 마시기 좋은 홍삼음료 라인업인 ‘6년근 고려홍삼 골드원 시리즈’ 및 석류·아로니아·배즙 등의 과즙과 함께 홍삼을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과즙 가득 담은 6년근 홍삼스틱'도 알뜰하게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건강간식인 ‘고려홍삼 절편 골드’, ‘6년근 고려홍삼 캔디 골드’와 여름철 보양식품으로 알려진 녹용 제품인 ‘고려인삼유통 홍삼녹용환’,‘6년근 홍삼녹용고 골드’ 또한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고려인삼유통 관계자는 "여름철엔 더위에 지칠수록 체력과 면역력이 떨어져 건강에 적신호가 오기 쉽기 때문에 건강관리가 중요하다. 더불어 초복, 중복, 말복 등 복날이 다가오고 있어 홍삼을 기력회복용 보양식으로 섭취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자사 홈페이지를 포함한 각종 쇼핑몰에서 할인쿠폰을 추가로 발급할 예정이니 더욱 알뜰하게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고려인삼유통은 최근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는 ‘2018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건강식품(홍삼) 부문 등에 선정된 바 있으며, 검사성적서, 시험성적서, 원산지 증명서를 공개하고 있다.

고려인삼유통 제품 상담 및 구매는 소셜커머스(티몬, 위메프, 쿠팡), 오픈마켓(11번가, 지마켓, 옥션, 인터파크), 종합몰(카카오톡, CJ몰, GS샵, 홈앤쇼핑, SSG, 롯데닷컴, 롯데홈쇼핑, 현대H몰, AK몰, 갤러리아몰) 등에서 가능하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