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1:40 (금)
‘본라운지 프로젝트’, 전시상품 최초 와디즈 펀딩 3시간 만에 ‘완판’
상태바
‘본라운지 프로젝트’, 전시상품 최초 와디즈 펀딩 3시간 만에 ‘완판’
  • 백영대 기자
  • 승인 2018.07.09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다빈치 ‘본라운지 프로젝트’, 가심비 저격…펀딩 3시간 만에 목표액 초과 달성
셀럽이 사랑한 그 전시, ‘본라운지 프로젝트’, 와디즈 펀딩 오픈 3시간 만에 ‘완판’

[KNS뉴스통신=백영대 기자] 본다빈치(주)(대표 박상흥)는 VIP프로젝트 ‘본라운지’가 와디즈 펀딩 오픈 3시간 만에 목표액을 초과 달성했다고 밝혔다.

‘본라운지’ 프로젝트는 7월 5일부터 와디즈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보이며 주목 받았다.

‘본라운지’란 본다빈치(주)가 주관하는 전시, 이벤트, 프로모션, 관련제품에 대해 VIP 서비스 및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특별 기획 프로젝트이다.

이번 ‘본라운지’ 프로젝트는 단순히 전시회를 관람한다는 개념을 넘어선다.

전시회와 브런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러브레시피’, 전시 연출가와의 만남, 8월 부산에서 오픈하는 부산 <반 고흐빌리지展>을 관람할 수 있는 얼리버드와 KTX 티켓까지 연계해 전시회와 연관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전시 상품 최초로 3시간만에 100%를 달성할 정도 무서운 저력을 발휘했던 바탕에는 최근 가심비 트렌드가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을 추구하는 소비 형태인 가심비 트렌드가 인기를 끌면서 문화계 전반에서도 감수성과 힐링에 중점을 둔 콘텐츠가 주목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과 감수성을 담은 맞춤형 리워드들이 눈에 띈다.

소소한 행복을 위해 티켓과 브런치를 함께 제공하는 ‘러브 소확행’부터 친구와 브런치와 MD상품을 나눠가질 수 있는 ‘러브 프렌즈’, 연인에게 선물할 수 있는 특별 기획상품 러브앤 트윙클 악세사리를 담은 ‘러브 커플썸’까지 전시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마련했다.

본다빈치(주)의 김려원 연출가는 “이번 본라운지 크라우드 펀딩 오픈에 그동안 많은 공을 들여왔는데 와디즈에서 좋은 반응 보여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이번 ”본라운지“ 특별 기획 리워드로 본다빈치의 전시관련 VIP혜택을 30~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본다빈치의 “BON 라운지”의 와디즈 펀딩 기간은 7월 5일부터 약 3주간 진행 예정이며, 와디즈 리워드 페이지에서 펀딩+지지서명을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니슬 인텐시브 베리어 세럼&멀티밤 세트를 증정하는 지지서명 이벤트도 진행한다.

백영대 기자 kanon33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