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2:20 (화)
순천시장 당선인 취임 축하 화분 특별전 아름다운가게서 열려
상태바
순천시장 당선인 취임 축하 화분 특별전 아름다운가게서 열려
  • 방계홍 기자
  • 승인 2018.07.06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선 축하의 기쁨을 시민들과 나누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 더큰 축하와 더큰 나눔
순천시장 취임축하 화분 특별전=아름다운가게 전남본부

[KNS뉴스통신 방계홍 기자] 우리 사회의 친환경적 변화에 기여하고 국내외 소외된 이웃과 공익단체를 지원하는 비영리공익재단 아름다운가게 전남본부는 7월6일 “당선인 취임 축하화분 특별전”을 아름다운가게 순천중앙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선거후 당선되시는 분들에게 축하의 의미로 많은 화분이 전달되는데 ,축하를 위한 뜻깊은 화분을 더 크게 나누기 위해 아름다운가게는 오래전부터 당선인 축하 화분 기증캠페인을 진행해왔다.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 새로운 시작과 함께 지방선거 당선자들이 먼저 이웃들과 나눔을 실천해주시길 바라는 의미에서 아름다운가게는 지방선거 당선자들을 대상으로 축하 화분을 기증받아 소외 이웃을 돕는 “당선인 축하화분 기증 캠페인”은 계속 진행된다.

특히,이번에는 순천 시장 당선인이 취임 축하화분을 시민들에게 돌려주며 축하의 마음을 깊이 간직하고 기쁨을 어려운 이웃들과 나눌수 있도록 취임축하 화분 특별전에 참여했다.

지난 6월22일 아름다운가게 순천연향점에서는 6.13지방선거에서 당선된 순천시장, 전라남도 교육감, 시.도의원당선자들이 당선축하화분 60여점을 기증하여 성황리에 판매한 바 있다.

방계홍 기자 chunsapan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