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31 (금)
데이터복구업체 ‘바른데이터㈜’ 하드디스크·외장하드복구 진행
상태바
데이터복구업체 ‘바른데이터㈜’ 하드디스크·외장하드복구 진행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8.07.06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데이터복구는 현대사회에 꼭 필요한 필수 서비스다. 개인의 사진관리부터 회사 또는 기업의 데이터 관리까지 대부분의 작업이 컴퓨터로 이루어지는 시대로, 데이터가 삭제되거나 기기의 고장으로 인해 데이터가 없어졌을 경우 이를 복구하는 것은 꼭 필요한 작업이기 때문이다.

이처럼 중요한 데이터를 복구하는 전문업체가 여럿 있다. 전문 기술로 여겨지고 있으며 고가의 장비를 보유해야 전문업체로써 인정받는 것이 데이터복구업계의 현실이다.

데이터복구전문기업 ‘바른데이터’는 개인부터 기업까지 다양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데이터복구비용을 시중가보다 20%를 낮춰 상대적으로 높은 비용으로 형성되어있는 복구비용을 낮추는데 앞장서고 있다.

바른데이터는 측은 최신장비 보유하고 있으며 고급 엔지니어를 확보하고 있어 기업으로부터 제휴문의를 많이 받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기업 내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랜섬웨어 복구에 힘쓰며 관리서비스인 ‘데이터 슈퍼바이저’서비스를 출시해 가입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바른데이터 관계자는 “접수건이 가장 많은 하드디스크복구, 외장하드복구, 하드복구, USB복구부터 나스복구, 서버복구까지 다루며 높은 복구성공률을 보장한다. 1:1 전문엔지니어 상담과 무료 출장서비스로 정확한 진단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어 “복구작업은 결과물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얼만큼 많이 추출하고 정확하게 데이터를 찾아내느냐가 매우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보다 자세한 상담은 홈페이지 내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