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48 (금)
에듀윌, 7급공무원 공시생만을 위한 공략서 무료 제공
상태바
에듀윌, 7급공무원 공시생만을 위한 공략서 무료 제공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8.07.06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7급공무원 공시생들만을 위한 고득점 공략서 '7급 핵심과목 PACK'을 무료로 배포 중이다. 이는 에듀윌 7월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되고 있다.

해당 핵심과목 PACK 세트는 7급공무원 핵심과목인 헌법과 행정법, 경제학 교재로 구성돼있다. 과목 고득점을 위한 헌법 재판소 판례, 행정법 기출지문 정리, 경제학 핵심이론을 68개 포인트로 정복하기 등 에듀윌이 선보이는 7급공무원만을 위한 학습전략을 제시, 수험생들의 핵심 정리를 돕는다.

또한, 최근 7급 시험 출제경향 및 학습법을 제시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7급공무원을 준비하는 공시생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직접 알려주는 수험 전략도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7급공무원 핵심과목팩 증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7급공무원 외에도 9급 일반행정직공무원, 교육행직공무원, 사회복지직공무원, 8급국회직공무원 등 다양한 직렬에 대비 가능한 온라인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에 직영학원도 보유하고 있다.

직영학원은 서울 대방, 서울 노원, 부산 서면, 인천 부평 등 지하철역과 인접해 접근성이 좋으며, 서울 대방과 부산 서면학원에서는 학습 집중관리 프로그램인 ‘독한 9급반’을 운영 중이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