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29 (금)
친환경 가죽소파 브랜드 밀란소파, 이편한세상태재 입주고객 대상 공동구매가 특별혜택 제공
상태바
친환경 가죽소파 브랜드 밀란소파, 이편한세상태재 입주고객 대상 공동구매가 특별혜택 제공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07.06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경기도 광주 가구단지에 위치한 친환경 가죽소파 브랜드 밀란쇼파(MILAN sofa)는 단국대 죽전캠퍼스에서 오는 7일부터 양일간 진행하는 이편한세상태재 입주 박람회 공동구매 행사에 단일 품목 업체로 선정되어 참여한다고 밝혔다.

입주 박람회는 입주에 필요한 가전, 가구, 새집증후군, 입주청소, 이사 등 신규 아파트 입주를 위해서 준비해야 하는 것들을 각 품목별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좋은 자리다.

이번 이편한세상태재 입주 박람회 단일 품목 참여업체인 ㈜대성유니크가구(이하 밀란소파)는 최상급 이태리 통가죽만을 사용하며, 세계적인 소파 하드웨어 제작사인 독일 헤티히의 부품을 사용 완성도 높은 소파를 제작하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경기도 광주 가구단지에 위치한 밀란쇼파는 친환경 프리미엄급 가죽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규 아파트 입주고객에게 제공하며, 이미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소비자들이 밀란소파 브랜드를 찾는 또 다른 이유는 100% 자체 직영공장을 운영 국내 제작 직접 생산을 통해 주문과 동시 자체 공장에서 제작하고 있으며, 모든 제품은 친환경 자제를 사용하고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또한, 정품 보장 및 생산물 배상책임보험도 가입되어 있다는 점에서 믿고 구매할 수 있겠다.

밀란소파측 관계자는 “경기도 광주 신규 아파트 입주가 많아지며, 소파를 구매하려는 입주고객이 많아지고 있다. 이번 이편한세상태재 입주 박람회 공동구매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파를 제공하겠다”라며,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편한세상태재는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신현리에 총 624세대로 6월 말 사전점검이 끝나고 입주를 앞두고 있다.

김선영 기자 knsmedia@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