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서해여행지 인천 영흥도, 가족스파 및 수영장 있는 대부도펜션 '대부도 아이리스펜션'
상태바
서해여행지 인천 영흥도, 가족스파 및 수영장 있는 대부도펜션 '대부도 아이리스펜션'
  • 장수미 기자
  • 승인 2018.07.05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수미 기자] 7월 초 장마와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요즘 주말 국내 1박2일 가볼 만한 여행지와 여름 휴가철 국내 여행지인 해수욕장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 서울 인근 해수욕장인 십리포와 장경리는 수도권에서 2시간 남짓이면 도착할 수 있는 영흥도는 서울 근교 해수욕장 중 가볼만한곳으로 제격이다.

서울에서 가까운 서해펜션 중 좋은 곳을 찾는 여행객들에게는 해수욕장에서 불과 10분 거리에 스파와 수영장 딸린 팬션을 7~8월 여름 휴가철 국내 가족여행지로 추천한다.

여름휴가 여행지인 인천 영흥도는 옹진군 국내섬 여행지로 오이도를 지나 대부도와 선재도를 잇는 연육교로 이어져 승용차나 대중교통을 이용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섬이며, 서해안은 수도권에서 가까워 굳이 멀리 있는 해수욕장을 찾지 않아도 섬과 바다 해수욕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승용차가 없는 학생이나 일반인도 당일 혹은 1박2일로 해수욕장까지 다녀올 수 있는 대중교통이 편리해 주말에 가볼 만한 곳으로 인기가 많다.

대부도와 영흥도는 선재대교로 연계되어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갈 수 있다. 서울 근교 경기도 수원, 안산, 인천 등에서 123번 버스, 서울에서는 오이도역에서 790번 노선을 버스를 타면 시화방조제를 지나 대부도 골프장, 승마장, 유리섬 등과 선재도 목섬, 갯벌체험장을 여행할 수 있고 선재도 드무리해변 정류장에서 하차하면 걸어서 5분만에 해변에 도착할 수 있어 당일치기 여행지로 제격이다.

인천 옹진군 영흥도는 해수욕장으로 유명하지만 볼거리와 먹거리가 있는 수산물 직판장이 있어 영흥도 앞바다에서 잡은 해산물과 수산물을 맛볼 수 있고 유람선 승선과 배낚시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영흥도 펜션타운 내 바닷가는 서해낙조와 갯벌체험장 그리고 바다 낚시터가 있어 여름휴가철 가족, 커플과 함께 취미 생활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수영장이 있어 가족과 함께 물놀이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인천 선재도에 있는 대부도펜션에서 올 여름 가족여행을 보낼 수 있다.

이 곳 인천 바닷가 지역은 최신 유행의 유럽식 건물과 새롭게 오픈한 단지와 조화를 이루며 외관에서부터 여행 온 기분을 만끽하게 해 준다. 그 중 최근 새롭게 단장해 깔끔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커플을 위한 커플 스파펜션과 가족을 위한 복층 가족펜션은 스파와 야외 수영장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각종 이벤트와 개별 테라스 바베큐를 즐기며 서해낙조를 감상할 수 있는 시설을 완비하고 있다. 잘 가꿔진 정원과 드무리 해변의 조망할 수 있어 주변환경과 조화를 이뤄 타 지역과는 비교가 불가한 이 곳만의 강점이다.

한편, 서해 바닷가 목섬과 갯벌체험 그리고 대부도의 구봉도 해솔길, 영흥도 해수욕장 등이 가까운 인천, 영흥도, 대부도 지역 펜션을 검색하면 고객에 맞는 숙소 선정을 할 수 있고, 주변 여행지와 관광지 등 다양한 정보를 열람할 수 있다.

한편, 인천, 영흥도, 대부도 펜션 중 ‘아이리스펜션’은 바다와의 거리가 불과 100M 거리에 위치하여 전망 좋은 곳으로, 갯벌, 낚시 체험까지 할 수 있어 국내 여름휴가철 가족 휴가지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이다.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각종 편의 시설을 잘 갖추어 놓았기에 제대로 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인천, 영흥도 수영장 펜션 ‘대부도 아이리스펜션’ 관계자는 “입소문을 타고 관심을 받는 만큼 많은 분들의 펜션예약 방문에 감사를 드리고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 강화와 청결한 객실관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장수미 기자 knsnewson@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