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에듀윌, 하반기 삼성 채용 대비 GSAT 교재 서평 이벤트
상태바
에듀윌, 하반기 삼성 채용 대비 GSAT 교재 서평 이벤트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8.07.04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최근 <2018 하반기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기출마스터> 교재를 출간한 가운데 이를 기념한 기대평, 서평 작성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네이버 카페 ‘취톡’과 제휴를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로 참가자는 도서에 대한 기대평, 서평만 작성해도 삼성 GSAT 온라인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과 삼성 면접 전략북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의 <2018 하반기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기출마스터>는 삼성 GSAT 실전스킬 67개와 실전 모의고사 4회분을 수록한 삼성 GSAT 2018년 하반기 채용 대비 맞춤형 인적성 교재다.
 
이에 앞서 에듀윌이 2018년 상반기 대기업 인적성 검사 합격자들을 대상으로 자체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대기업 인적성 도서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영역이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공동 1위로 ‘기출복원’과 ‘모의고사’가 선정되었다. 
 
이외에도 에듀윌 대기업 인적성 도서 실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한 결과, ‘기출 복원’과 ‘실전 모의고사’에 대한 만족도가 무려 88%를 기록했다. 
 
이에, 에듀윌에서는 이러한 상반기 대기업 인적성 합격자 설문조사 결과를 적극 반영, 기출 복원을 토대로 한 ‘기출 분석’과 유형별 ‘실전스킬’을 강화한 <2018 하반기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기출마스터>를 출간했다.
 
해당 도서는 각 YES24, 교보문고, 인터파크도서, 알라딘 등 각 온라인서점과 주변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서평 이벤트에 관한 상세 내용은 네이버에서 ‘취톡’을 검색한 후 해당 카페에 접속해 도서 서평 인증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