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정 경기도교육감, "교권 확립.공감 행정으로 행복한 교육 실현" 약속
상태바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교권 확립.공감 행정으로 행복한 교육 실현" 약속
  • 송인호 기자
  • 승인 2018.07.03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교육감, 교원들과 2기 출범 소통 콘서트 에서 밝혀
이재정 경기도교육감은 3일 수원 광교헌 서봉재에서 '2기 출범 두번재 소통 콘서트'를 가졌다.<사진=경기도교육청 제공>

[KNS뉴스통신=송인호 기자]이재정 경기도교육감은 3일 수원 광교헌 서봉재에서 현장 교원의 목소리를 듣는 ‘2기 출범 두 번째 소통 콘서트’를 가졌다.

이번 소통 콘서트에는 교장, 교감, 장학사, 교사 30여 명이 참석했으며, 교육현장의 다양한 목소리를 공유하고 함께 논의하는 시간을 보냈다.

이 교육감은 이 자리에서 교육정책에 관한 자유토론, 교육감에게 당부하는 글 모음 전달 등 다양한 방식으로 현장의 소리를 들었다.

이번 간담회에서 이 교육감은 장애학생을 위한 정책, 학교방문출입시스템, 체험중심 안전체험센터 설치․운영, 통일교육, 교권 보호 등의 현장 교원의 제안을 듣고, 현장교육 여건 개선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우리 아이들의 행복을 위해서 새로운 교육의 대전환을 통해 교육혁명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함께해 달라”면서 “현장에서 아이들을 위해 헌신하고 계신 선생님들이 자긍심을 갖고 교육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교권 확립과 공감 행정 등 다양한 지원 정책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송인호 기자 kns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