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16 (금)
하재성 청주시의회 의장, “85만 청주시민 대변자로 동심동덕 자세 취할 것”
상태바
하재성 청주시의회 의장, “85만 청주시민 대변자로 동심동덕 자세 취할 것”
  • 성기욱 기자
  • 승인 2018.07.03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대 청주시의회 개원식 개최
청주시의회는 3일 한범덕 청주시장을 비롯한 공무원, 각 급 기관단체장, 의원 등 150여 명의 참석 가운데 '제2대 청주시의회 개원식'을 개최했다. <사진 제공=청주시의회>

[KNS뉴스통신=성기욱 기자] 제2대 청주시의회(의장 하재성) 개원식이 3일 본회의장에서 한범덕 청주시장을 비롯한 공무원, 각급 기관단체장 그리고 의원가족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개원식은 의원 선서, 청주시의회의원 윤리강령 낭독을 비롯한 하재성 의장의 개원사, 한범덕 청주시장 축사, 박재수 의정회장 축사, 이시종 도지사의 축하메시지 낭독,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하재성 의장은 개원사를 통해 “85만 시민의 진정한 민의의 대변자로서 더 멀리, 더 높이, 더 새롭게 도약할 수 있도록 당리당략을 떠나 서로 화합하고 소통하면서 동심동덕(同心同德)하는 자세로 혼신의 노력과 정열을 바쳐 맡은 바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시민의 권익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기본과 원칙을 중시하고, 적절한 비판과 견제를 통해 집행부가 올바르게 시정을 추진할 수 있도록 동료 의원님들과 힘과 지혜를 모아 적극적으로 노력하겠으며, 생활현장을 직접 찾아다니면서 다양한 시민의 목소리를 의정활동에 적극 반영해 생동감 있는 열린 의회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성기욱 기자 skw881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