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은하철도999’ 80주년 기념, 미디어아트전…원작자 마츠모토 레이지 내한
상태바
‘은하철도999’ 80주년 기념, 미디어아트전…원작자 마츠모토 레이지 내한
  • 백영대 기자
  • 승인 2018.07.03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DJ디구루, 전용현의 축하 내한기념 디제잉파티 진행
28일, 마츠모토 레이지와 함께 전시 관람할 수 있는 프로그램
마츠모토 레이지

 [KNS뉴스통신=백영대 기자] 추억의 명작 만화 ‘은하철도 999’를 집중 조명한 <갤럭시오디세이 展: 마츠모토레이지의 오래된 미래> 개최 기념으로, 전시의 주인공인 ‘마츠모토 레이지’가 7월 27일 내한한다.

<갤럭시오디세이 展: 마츠모토레이지의 오래된 미래>는 일본의 국민 만화가이자 애니메이션 감독 마츠모토 레이지의 탄생 80주년 특별전이다.

그의 작품 중 가장 크게 흥행한 ‘은하철도 999’를 다루고, 작가의 우주관을 오마쥬한 미디어 아트 전시다.

특히, 이번 전시는 올해로 80세를 맞은 만화가인 ‘마츠모토 레이지’의 세계관을 소개하며, 총 10팀의 국내 주요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작업으로 참여한 전시다.

이번 갤럭시오디세이 展 개최기념으로 내한하는 마츠모토 레이지의 내한프로그램은 7월 27~28일 양일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먼저 27일(금)에는 밤 9시부터 마츠모토 레이지의 내한을 축하하는 디제잉파티가 열린다.

이미 헌정작품으로 이번 전시에 참여한 사운드 아티스트 디구루가 신나는 전자음악으로 전시장을 채운다.

전용현 또한 디제잉에 참여한다. 마츠모토 레이지 뿐만 아니라 마츠모토 레이지의 팬이기도 한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또한, 참여 작가들과 함께 그들의 헌정 작품을 원작자(마츠모토 레이지)에게 소개하는 특별한 시간도 마련돼 있다.

일반 관람객들은 전시관람권과 디제잉파티 이용권으로 판매되는 패키지티켓을 구매하면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어 28일에는 마츠모토 레이지와 함께 전시를 관람하며 즐길 수 있는 라이브페인팅, 사인회, 포토타임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특히 사인회와 포토타임은 전시관람시 별도의 경품 추첨권을 구매한 입장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전시장 내부에서 진행되는 행사는 한국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

한국전시 개최기념으로 내한하는 마츠모토 레이지의 내한프로그램은 7월 27일, 28일 양일간 진행되며 프로그램 티켓 구매자만 내한 이벤트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양일간 내한기념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티켓은 7월 2일부터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판매 시작하며, 온라인 예매 할인가로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많은 마니아를 양산해 낸 만화가 ‘마츠모토 레이지’의 대표작품 ‘은하철도 999’의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는 미디어 아트 전시 <갤럭시오디세이 展: 마츠모토 레이지의 오래된 미래>은 용산 나진상가(용산역 3번출구)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백영대 기자 kanon33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