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충북개발공사 충북도내 대학생 선발 ‘CS 서포터즈단’ 발대식 개최
상태바
충북개발공사 충북도내 대학생 선발 ‘CS 서포터즈단’ 발대식 개최
  • 성기욱 기자
  • 승인 2018.07.02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개발공사는 지난달 29일 충북도내 대학생 10명을 선발해 '제2기 대학생 CS 서포터즈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사진 제공=충북개발공사>

[KNS뉴스통신=성기욱 기자] 충북개발공사는 지난달 29일 SNS를 활용한 고객과의 온라인 소통 강화 및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충북 도내 대학생을 대상으로 10명을 선발해 ‘제2기 대학생 CS 서포터즈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공사는 2017년부터 고객과의 소통채널을 다각화하기 위한 노력으로 대학생 ‘CS 서포터즈단’을 운영해 왔다.

‘대학생 CS 서포터즈단’은 다양한 온라인 매체를 통해 공사를 홍보하고, 경영계획에 반영하기 위한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는 활동들을 수행한다.

또 선발된 10명의 제2기 대학생 ‘CS 서포터즈단’은 오는 11월 말까지 △공사 부서별 인터뷰를 통한 업무소개 △공사 주요행사 참여 및 체험 후기 SNS 공유 △‘고객의 소리 듣기’ 미션을 통한 각종 아이디어 제안 △공사의 온라인 정보 제공 △서포터즈 활동 UCC 제작 등의 다양한 임무를 맡게 된다.

또한 공사 관계자는 “올해는 특히 매월 공사의 주요소식에 대한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하여 적극적인 SNS 홍보를 추진할 예정인 만큼, 공사에 대한 고객들의 이해도를 보다 더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활동 종료 후에는 우수 서포터즈를 선정하여 포상할 계획이고 그 외에도 공사의 업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와 소정의 활동비 및 활동기념품을 지급하는 등 여러 가지 혜택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임헌동 충북개발공사 본부장은 이날 발대식에서 “다양한 아이디어 제안과 함께 도민들과의 소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해달라.”며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값진 경험을 쌓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성기욱 기자 skw881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