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53 (금)
김준성 영광군수, 침수피해 지역 방문하여 민선7기 시작
상태바
김준성 영광군수, 침수피해 지역 방문하여 민선7기 시작
  • 윤혜진 기자
  • 승인 2018.07.02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준성 영광군수, 민선7기 태풍 및 호우 대응 현장 점검으로 시작 <사진제공=영광군청>

[KNS뉴스통신=윤혜진 기자] 김준성 영광군수가 집중호우로 인해 침수피해가 발생한 주택 및 농경지를 방문한 것으로 민선7기의 시작을 알렸다.

지난 달 30일, 백수읍과 염산면은 한 때 시간당 최대 130㎜의 국지성 집중호우가 내려 용수로 범람으로 농경지가 침수되고, 배수로가 무너져 주택이 침수하는 등 지금까지 총 45건의 피해가 접수됐다.

김 군수는 지난 달 30일과 2일에 침수 피해현장을 찾아 피해 규모 및 상황을 점검하고 직접 확인하는 등 군민의 재산과 생명을 보호하는데 심혈을 기울였다.

영광군 실과소 및 읍·면 직원 122명 또한 호우에 대응해 비상근무에 임하고 있으며 배수로 복구, 침수 주택 청소, 도로 장애물 제거 등 호우 피해 복구에 힘쓰고 있다.

김 군수는 지난 1일 휴일임에도 실과소장, 읍·면장을 비상소집해 제7호 태풍 ‘쁘라삐룬’ 북상에 따른 상황판단회의를 열어 사전 대처상황을 점검했고 2일에는 취임식을 취소하고 피해 현장을 찾아 신속 복구상황 등을 점검했다.

김 군수는“재해취약지역에 대한 예찰ㆍ점검 및 사전대피 등 선제적 안전조치를 거듭 강조”하며“인명ㆍ재산피해 예방과 주민 불편 최소화할 것”을 관계 간부 공무원들에게 당부했다.
 

윤혜진 기자 manito2626@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