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社告] 문지은 아나운서, KNS뉴스통신 TV 리포터 발탁
상태바
[社告] 문지은 아나운서, KNS뉴스통신 TV 리포터 발탁
  • KNS뉴스통신
  • 승인 2018.07.02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림 MC 13기, 지스타 MC 비롯 CS 강사 등 활동 '만능 엔터테이너'
문지은 아나운서,(좌측) KNS 뉴스통신 장경택 대표와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사진=이상수 PD>

문지은 아나운서가 2일 KNS뉴스통신과 TV 리포터 및 엘지 유플러스 아이피 솔루션인 쓰달티브이와 함께하는 ‘뉴스 안전 코리아 저널' 리포터에 발탁됐다.

문 아나운서는 이날 KNS뉴스통신 장경택 대표와 만나 면담하고 KNS뉴스통신과 TV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기로 했다.

이에 따라 문 아나운서는 오혜성 MC와 함께 KNS뉴스통신이 주관하고 도전운동본부(김상천 총재)에서 주최해 오는 7일 KBS스포츠월드(88체육관)에서 열리는 ‘도전 한국인 페스티벌’의 도전 한국인 수상자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다.

문 아나운서는 또 오혜성 MC, 이상수 촬영 감독과 함께 서울시민들의 안전한 미래의 희망 이란 주제로 25개구 새로운 구청장을 직접 찾아가 인터뷰 하는 등 서울시민들에게 새로운 구청장의 구민과 함께하는 현장 행보를 생생하게 알릴 계획이다.

한편, 문 아나운서는 드림 MC 13기, 지스타 MC, 충주세계무술대회, 기업행사, 워크숍 등 다수 행사를 진행했으며, 전국 아카데미 입찰 PT, 기업과 워크숍에서 CS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이다.

KNS뉴스통신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