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0 18:17 (목)
'정글의 법칙' 레드벨벳 슬기, 건강미 돋보이는 개미허리... "11자 복근도 매력적" 감탄이 저절로
상태바
'정글의 법칙' 레드벨벳 슬기, 건강미 돋보이는 개미허리... "11자 복근도 매력적" 감탄이 저절로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6.29 2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엠카운트다운 제공)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정글의 법칙'에 출연한 레드벨벳 슬기의 개미허리가 새삼 화제다.

29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정글의 법칙'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SBS '정글의 법칙'에 출연한 레드벨벳 슬기의 한 줌 개미허리가 눈길을 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 슬기의 개미허리가 돋보이는 사진들이 화제가 되고 있다. 실제로 보면 더 말랐다는 그는 사진만 봐도 한 손에 잡힐 듯한 허리다.

무대 위에서 크롭탑을 자주입는 슬기는 허리는 물론 복근도 훌륭하다는 평이다. 선명한 11자 복근은 슬기의 건강미를 입증한다.

최성진 대중문화평론가는 "레드벨벳 슬기가 말랐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실제로 슬기는 여성들이 선호하는 건강한 몸매의 소유자로 다이어트 욕구를 자극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평했다.

한편 레드벨벳 슬기가 출연한 SBS '정글의 법칙'은 멕시코 편으로 꾸며진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