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0:26 (목)
직업상담사 공부법? ‘에듀윌에게 물어봐!’ 여름방학 이벤트 진행
상태바
직업상담사 공부법? ‘에듀윌에게 물어봐!’ 여름방학 이벤트 진행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8.06.29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여름방학을 맞이해 직업상담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여름방학 이벤트’를 선보였다.

직업상담사는 최근 몇 년 사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급증된 자격증 중 하나로 1차 시험과 2차 시험를 유기적으로 접근하는 것이 하나의 전략으로 통하고 있다.

이와 같이 에듀윌은 회원을 대상으로 ‘나에게 맞는 직업상담사 공부방법’을 제공하고 있으며, 참여한 수험생 전원을 대상으로 3만원 상당의 수강할인권을 제공 중이다.

SNS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링크를 복사한 뒤 본인의 SNS 계정에 #에듀윌 #에듀윌 여름방학이벤트 #에듀윌 이벤트 #에듀윌 합격 등의 해시태크와 함께 이벤트를 소문 내고 게시글의 URL을 이벤트 페이지 내 등록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 역시 참여만 해도 에듀윌 플래너, 커피쿠폰 등 100% 선물이 증정된다. 단, 이벤트 게시글을 업로드 시에는 반드시 해시태그가 포함되어야 한다.

한편, 직업상담사는 노동부가 주관하고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시행하는 국가자격증으로, 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응시할 수 있는 유망자격증 중 하나다.

최근 인사혁신처가 2018년 국가공무원 공채 공고 과정에서 행정직, 직업상담직 응시자 중 직업상담사 1, 2급 자격증 보유자에게 가산점을 부여하기로 확정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