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55 (금)
제주 타운하우스, 360도 VR 영상으로 이색 마케팅
상태바
제주 타운하우스, 360도 VR 영상으로 이색 마케팅
  • 이희진 기자
  • 승인 2018.06.28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파트와 단독주택의 장점만을 모은 타운하우스가 뜬다.
세계자연유산으로 등재된 성산일출봉

제주는 대한민국 청정지역으로,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다양한 볼거리를 자랑한다.

요즘 아파트와 단독주택의 장점만을 모은 타운하우스로 실수요자와 숨어있던 투자자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국내에서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지닌 제주도 타운하우스가 으뜸으로 손꼽히고 있다.
 

360도 VR 카메라로 찍은 제주 타운하우스 '티스토리' (왼쪽부터 정원, 2층 복도, 2층 테라스)

제주 타운하우스 '티스토리'는 360도 VR 영상을 사용하여 차별화된 마케팅을 하고 있다.

기존 부동산 광고들은 평면으로 된 이미지 사진만 보여줘 실제 방문 시 광고 사진과 너무 달라 실수요자들이 실망하는 경우가 많았다.

제주 타운하우스 티스토리는 360도 VR 영상을 보여줌으로써 건물 구조 및 인테리어 등을 직접 방문해 보는 것처럼 느끼수 있게 하여 수요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360도 VR 카메라

제주청소년방송 JYBC는 360도 VR 카메라를 사용해 티스토리 2층 테라스에서 보이는 제주 애월 바다부터 한라산까지의 멋진 풍경을 페이스북, 카카오TV, 유튜브를 통해 정기적으로 SNS 라이브 방송을 하고 있다.

타운하우스 티스토리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광령리 1908-2번지 일대에 선호도 높은 중형 위주로 구성한 지상 2층 단독형 타운하우스며, 총 16세대로 이뤄져 있다. 

제주 타운하우스 '티스토리' 전경
제주 타운하우스 '티스토리' 왼쪽부터 단지내 전경, 1층 정원, 2층 동쪽 테라스 뷰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은 자연환경과 인프라 면에서 선호도가 높은 거주 지역이다. 

우선 고지대에 위치해 다른 지역 대비 채광과 습도가 좋아 쾌적하게 살 수 있으며, 제주 시내와 가까워(공항 10분, 한라산 등산로 15분, 이호태우 해변 10분, 영어교육도시 20분 소요)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제주 타운하우스 '티스토리' 왼쪽부터 1층 복도, 거실, 주방
제주 타운하우스 '티스토리' 왼쪽부터 파우더룸, 욕실, 세면대
제주 타운하우스 '티스토리' 왼쪽부터 2층 계단, 계단 조명, 2층 복도

티스토리는 제주도 내 타운하우스답게 각 세대 별로 야자수와 잔디가 있고 2층 테라스에서는 애월 바다부터 한라산까지 볼 수 있게끔  자연과의 조화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설계했다.

내부 인테리어는 1, 2층에 모두 방과 거실, 화장실을 설계해 주거 편리성을 높였고, 특히 주방은 아일랜드 식탁과 빌트인 가구를 활용하여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했다.

제주 타운하우스 티스토리 분양 및 임대 문의는 티스토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할 수 있다.

이희진 기자 seoul001@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