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09 (토)
자동차 정보 대변인 토털 커뮤니티 카우톡을 오픈!
상태바
자동차 정보 대변인 토털 커뮤니티 카우톡을 오픈!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06.28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자동차 수출 국가순위 6위(5.4%)의 대한민국 하지만 상대적으로 열악한 국내 애프트마켓시장, 튜닝산업, 자동차정보, 미래자동차 정보를 통합한 카우톡이 앞으로 대변하게 된다.

카우톡은 2,000만 국내 자동차 유저들과 300여개 전문샵이 함께 공유하는 소셜 토탈 커뮤니티 공간으로 이용된다.  자동차정보, 튜닝, DIY(DO IT YOUSELF)정보, 자동차지식백과, 중고마켓, 카우소모임 등으로 하나의 주제 자동차로 현재와 미래의 카스토리북이 될 것이다.

카우톡 검색엔진을 통한 분야별, 개인별 검색은 소유차종에 대한 시승과 기능, 튜닝정보를 제공하며 지식TIP(Q&A)통한 실시간 궁금증을 공유하고 해결 할 수 있는 자동차 전용 공간이 마련된 것이다.

자동차 전문가와 자동차 USER들이 한공간에서 자유롭게 자료를 공유하고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국내 유일한 자동차 전문 포탈 싸이트다.

카우톡과 더불어 자동차 애프트마켓 카우몰은 용품/부품, DIY용품 그리고 기술까지 판매상품에 등록된다. 카우샵(300개 전문업체)을 통한 각 전문분야의 정비, 인스톨, 관리, 미래의 기술을 제공하는 카우 애프트마켓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쇼핑몰이 오픈된다.

나의 위치정보, 맞춤 정보를 통한 가까운 전문샵(카오디오, 순정튜닝등 자동차 10개 품목)의 정보를 제공받을수 있으며 3만여종의 국내 최대 자동차 용품을 투명한 가격정책과 최고의 기술과 서비스로 나만의 자동차를 만들어가는 쇼핑의 장소가 만들어 지는 것이다.

카우는 자동차의 CAR와 벗 우(友) 신조어이다. 카우는 과거와 미래의 모든 이동수단의 정보를 제공하고 자동차 애프트마켓의 현재와 미래 시장을 제공한다.  2,000만 국내 자동차 유저들과 전문가의 소통을 통한 차량정보의 토탈 공간 카우톡과 자동차 용품 쇼핑몰인 카우몰은 대한민국의 자동차의 전체를 대변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

김선영 기자 knsmedia@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