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석제 안성시장 당선인, "섬김행정, 소통행정, 변화행정" 약속
상태바
우석제 안성시장 당선인, "섬김행정, 소통행정, 변화행정" 약속
  • 정양수 기자
  • 승인 2018.06.27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장직 인수위, 경과보고 및 소통의 장 마련
지난 26일 열린 안성시장직 인수위 중간보고회 모습<사진=안성시 제공>

[KNS뉴스통신=정양수 기자]우석제 안성시장직 인수위(위원장 김유임)는 지난 26일 안성맞춤아트홀에서 현안사안 및 공약사항 보고, 부서별 업무보고를 마치고 그 동안의 활동과 경과에 대한 중간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보고회는 2차례에 걸쳐 진행됐으며, 1부 진행은 당선인과 인수위원, 시청 부시장, 국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시 정책비전을 공유하고 소통하기 위한 자리로 진행됐다.

이어 열린 2부에서는 여야정당지역위원장, 도의원 당선자, 선거후보자, 기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7기의 정책방향과 비전 등 정책 현안 위주로 민선7기에 바라는 점과 정책건의 등 정치적 성향을 떠나 안성시가 가야할 방향에 대한 시민사회의 소리를 듣고 공유하는 자리가 됐다.

인수위 중간보고회 진행은 인수위 활동경과를 시작으로 현안사업 보고, 공약보고, 인수위 분과별 정책의견 공유, 자유토론 순으로 진행됐으며, 특히 각 정당지역위원장을 비롯해 도의원 당선자, 선거후보자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안성 발전에 획기적인 변화와 민선7기의 운영 정책 방향에 대해서도 심도있고 의미있는 논의가 이뤄졌다.

김유임 위원장은 “각계각층의 다양한 인사들을 비롯해 시 공무원들께서 많은 정책들을 인수위에 제안해 주실 것을 당부드리며, 이번 인수위를 통해 시민을 위한 좋은 정책들이 많이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의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석제 안성시장직 당선자는 “민선7기에는 시민을 섬기는 행정과 소통하는 행정, 공직사회의 변화로 시민의 삶이 달라질 수 안성을 만들겠다”면서 “19만 시민과 함께 새로운 안성, 희망과 미래가 있는 안성을 만들어 보자”고 당부했다.

 

 

 

정양수 기자 ys92king@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