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헬로 키티 고속 열차 이번 주 운행 시작
상태바
헬로 키티 고속 열차 이번 주 운행 시작
  • AFPBBNews=KNS뉴스통신
  • 승인 2018.06.27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로 키티(Hello Kitty) 고속 열차 ⓒ AFPBBNews

[크레디트 ⓒAFPBBNNews=KNS뉴스통신](도쿄=AFP) 충격적인 분홍색으로 멋을 내고 세계적인 아이콘인 헬로 키티 이미지로 단장된 특별 객차로서 매끈한 모습의 ‘헬로 키티(Hello Kitty) 고속 열차가 이번 주 운행 전 공개됐다.

서일본여객철도(West Japan Railway firm)는 “이 특별 신칸센 고속 열차는 오사카와 후쿠오카 사이에서 30일부터 석 달간 운행될 예정이다”고 밝히며 일본 최고 인기 수출품 중 하나인 헬로 키티로 관광업이 활성화되기를 희망했다.

헬로 키티가 모든 창문 빛 가리개에 웃으며 내려다보는 모습으로 그려져 있고 모든 승객석 커버에 장식되어 있기 때문에 승객들은 본인이 고른게 확실한 열차에 탑승하게 된다.

서일본여객철도 대변인은 AFP에 “한 객차에는 실제 크기인 사과 다섯 개 높이의 헬로 키티 인형이 있어 팬들은 셀카를 찍을 수 있다”고 전했다.

또 다른 객차에는 좌석이 없고 엄선된 제품과 식품을 포함한 지역 특산물을 제공할 것이다. 이는 지역 경제 및 관광업을 부흥시키기 위함이다.

입이 없는 캐릭터인 헬로 키티는 캐릭터 업체인 산리오(Sanrio)가 1974년 내놓은 이후 수십억 달러 산업으로 성장했다.

헬로 키티는 필통, 잠옷에서부터 2층 버스와 여객기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장식되고 있다.

ⓒ AFPBBNews

AFPBBNews=KNS뉴스통신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