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0:31 (화)
순천대 전기전자공학부 졸업생 6명, 상반기 한전 최종합격
상태바
순천대 전기전자공학부 졸업생 6명, 상반기 한전 최종합격
  • 방계홍 기자
  • 승인 2018.06.27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순천대학교

[KNS뉴스통신=방계홍 기자] 순천대학교(총장 박진성) 전기전자공학부는 ‘2018년 상반기 한국전력공사 대졸수준 신입사원 공개채용’에서 한승훈 학생을 비롯해 총 6명의 졸업생이 최종합격했다고 27일 밝혔다.

전기공학전공과 전자공학전공으로 구성된 전기전자공학부는 2017년 한국전력공사 9명, 한국전기안전공사 2명 등 에너지 관련 공기업에 다수의 합격생을 배출하며 꾸준히 그 역량을 증명하고 있다.

이러한 성과는 전기전자공학부가 참여하고 있는 ‘지역산업을 연계한 창조형 에너지‧자동화 설비 인재양성사업단’(단장 조병록)의 산학융합 교육 덕분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 사업단은 교육부가 추진하는 지방대학특성화사업(CK-I)에 선정된 순천대학교 5개 특성화사업단 중 하나로, 에너지·자동화 분야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해 지역 산업체 의견을 반영한 교육과정 개편과 설계실무능력 향상을 위한 취업전략 등 실무형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조병록 사업단장은 “지역산업 및 공공기관에 합격생을 배출하는 등 꾸준한 성과가 나오고 있는 만큼, 후속사업에 대한 정부지원이 절실하게 필요한 시점”이라면서 “앞으로도 학과 특성을 살린 맞춤형 교육으로 활발한 취업환경을 구축하고, 학생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도모하겠다”고 전했다.

방계홍 기자 knskj1011@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