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모두의경찰, 초시생 위한 합격자 초청 경찰합격설명회 개최
상태바
모두의경찰, 초시생 위한 합격자 초청 경찰합격설명회 개최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6.27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경찰인강 전문 사이트 모두의경찰이 오는 6월 30일 노량진 김승봉경찰학원에서 18년 1차 경찰시험 최종합격자들과 경찰수험생이 함께 참여하는 쌍방향 경찰합격 설명회를 진행한다.

쌍방향 설명회로 알려진 모두의경찰의 합격설명회는 정보 전달 중심의 기존의 설명회와는 달리 실제 출강하는 스타 강사진과 경찰 합격생이 수험생과 마주 앉아 지식을 넘어선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있다.

쌍방향 합격설명회는 모두의경찰이 지난 12월 ‘웰컴투봉패밀리’라는 이름으로 업계 최초로 시도했는데 이 설명회에 참석했던 수험생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 입어 이번 설명회도 교수와 합격자와의 만남을 컨셉으로 진행된다.

모두의경찰 담당자는 “기존 방식의 설명회가 인터넷에서 누구나 찾을 수 있는 정보를 준다면 저희 모두의경찰 설명회는 수험생들이 정말 궁금했던 정보와 팁을 선배 합격생에게 직접 들을 수 있다는 점에서 경찰수험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참석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형법, 형사소송법 스타강사 김승봉 교수님의 김승봉경찰학원 소개를 시작으로, 최근 ‘한끼줍쇼’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경찰영어 스타강사 권혁민 교수님의 영포자 구원방법, 노량진 경찰합격 전문상담진의 노하우가 담긴 경찰시험 학습법소개, 그리고 18년 1차 최종합격생들과의 소규모 그룹미팅 등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경찰 3종 합격서(합격가이드북, 합격비법서, 3개년 기출문제집)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온라인강의 수강권 및 태블릿 PC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경찰시험을 준비하는 초시생 중 합격자들이 직접 전해주는 학습 노하우와 꿀팁을 확인하고 싶은 수험생은 모두의경찰 설명회를 활용해보길 바란다"며 "이번 설명회는 모두의경찰 사이트내에 있는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를 신청한 수험생만이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 인원이 마감될 경우 참석이 어려울 수 있으니 미리 신청하시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