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색조 브랜드 머지, 여름 시즌 '아이라이너 스페셜 키트' 올리브영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색조 브랜드 머지, 여름 시즌 '아이라이너 스페셜 키트' 올리브영 프로모션 진행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6.26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자유로운 패셔너블 메이크업 브랜드 머지(MERZY)가 여름 맞이 펜 아이라이너 스페셜 키트인 ‘물만난 머지’ 판매를 진행한다.
 
해당 키트는 머지 펜 아이라이너와 미니 리무버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펜 아이라이너’는 글로우픽 위너 제품으로 선정되는 등 꼬막눈, 무쌍, 유분 부자에게 추천할 수 있을 만큼 딱 붙어서 잘 번지지 않으며 오랜 지속력을 자랑한다.
 
아울러 물만난 머지 패키지는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블랙과 브라운 2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머지 담당자는 "여름철을 맞아 워터파크 등 물놀이를 가는 고객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물, 땀 등에 강한 워터프루프로 여름철 유용한 스마트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행사 기간 동안 키스 프루프로 유명한 머지 젤 틴트 4종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머지 브랜드 상품 15,000원 이상 구매 시 홀로그램 파우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행사는 올리브영 단독으로 진행되며 26일부터 내달 16일까지 3주간 301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