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21 (금)
제주 타운하우스 티스로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공식 오픈
상태바
제주 타운하우스 티스로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공식 오픈
  • 한주성 기자
  • 승인 2018.06.26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를 통해 쉽고 간편하게 다양한 제주 정보 제공
제주 타운하우스 티스토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화려하지는 않지만 여유롭고 낭만적인 삶을 느낄 수 있는 제주 타운하우스 티스토리가 쉽고 간편하게 SNS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공식 오픈했다.

새롭게 오픈한 제주 타운하우스 티스토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는 고객과 1:1 채팅을 통해 분양, 임대, 제주여행, 제주 한 달 살기 등의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카카오톡 검색창에 ‘티스토리’을 검색하고 플러스친구를 맺은 뒤 1:1 채팅으로 필요한 정보를 문의하면 된다.

한라산이 보이는 제주 타운하우스 티스토리 전경

우선 고지대에 위치해 다른 지역 대비 채광과 습도가 좋아 쾌적하게 살 수 있으며, 제주 시내와 가까워(공항 10분, 한라산 등산로 15분, 이호태우 해변 10분, 영어교육도시 20분 소요)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제주 타운하우스 티스토리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광령리 1908-2번지 일대에 선호도 높은 중형 위주로 구성한 지상 2층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총 16세대로 이뤄져 있다. 

제주 타운하우스 티스토리 단지 전경

 

애월 바다가 보이는 제주 타운하우스 티스토리 2층 테라스

각 세대 별로 야자수와 잔디가 있고 2층 테라스에서는 애월 바다부터 한라산까지 볼 수 있게끔  자연과의 조화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설계했다.

내부 인테리어는 1, 2층에 모두 방과 거실, 화장실을 설계해 주거 편리성을 높였고, 특히 주방은 여성이 선호하는 아일랜드 식탁과 빌트인 가구를 활용하여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했다.

제주 타운하우스 티스토리 주방
제주 타운하우스 티스토리 조감도 (오션뷰)

`효리네 민박` 촬영지이자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실제 거주지로 알려진 제주시 애월읍은 자연환경과 인프라 면에서 선호도가 높은 거주 지역이다. 

한주성 기자 seoul001@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