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9:15 (수)
제주청소년방송 JYBC, 퀸즈브라운 미니버스킹 방송 진행
상태바
제주청소년방송 JYBC, 퀸즈브라운 미니버스킹 방송 진행
  • 이희진 기자
  • 승인 2018.06.26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버스커팀 메멘토, 월정리 퀸즈브라운 미니버스킹 SNS 라이브 방송 진행

 

미니버스킹 중인 '메멘토'

제주청소년방송 JYBC는 지난 23일 월정리 퀸즈브라운 카페에서 미니버스킹 SNS 라이브 방송을 했다.

미니버스킹은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뛰어난 자연환경을 지닌 제주 명소들을 노래와 함께 소개해 지역 관광산업을 활성화시키려는 제주청소년방송 JYBC의 대표 방송 중 하나이다.

이번 월정리 퀸즈브라운 카페에서 열린 미니버스킹은 제주의 유명 버스킹팀 '메멘토'가 공연해 월정리 해변을 찾은 관광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메멘토는 허준수, 정성우 두 명의 보컬로 이루어진 듀엣팀인데 허준수는 2010 슈퍼스타 K 시즌2 슈퍼위크 진출, 제주국제대학교 가요제 금상을 수상한 실력자이고, 정성우 역시 MBC 듀엣 가요제에 가수 '소유'와 듀엣으로 출연했고 KBS1TV '노래가 좋아'에 출연해 우승을 차지한 실력자이다. 

카카오TV,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된 미니버스킹 방송은 드론을 통한 항공영상까지 라이브로 더해 아름다운 월정리 해변의 풍경을 다양한 각도에서 볼 수 있어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퀸즈브라운 카페에서 바라본 월정리 해변

월정리 해변은 아름다운 에메랄드빛 바다가 한 폭의 그림처럼 펼쳐져 있고, 그 위에는 밝은 달이 비친다. 풍경화처럼 아름다운 월정리 해변을 방문한 여행객들은 저마다 다양한 방법으로 해변의 경치를 만끽한다. 

수심이 얕은 편이기 때문에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이 물놀이를 즐기기 좋다. 월정리 해변은 일정한 높이의 파도가 지속적으로 들어오기 때문에 서핑을 하기에 좋아 서퍼들도 즐겨 찾는다.  

제주도 올레길 20코스 '김녕-하도 올레'와 ‘김녕-월정 지질트레일 코스’의 일부여서,  뚜벅이 여행객들이 걷다가 바다의 아름다운 풍경과 시원한 바다 내음을 맡으며 쉴 수 있는 아름다운 해변이다.

 

50cm 치아바티빵에 퀸즈브라운 시그니처 파니니 4종을 모두 맛볼 수 있는 퀸즈브라운 킹파니니

특히 월정리 해변에 위치한 퀸즈브라운 카페는 사람들이 바다를 보며 쉬어갈 수 있도록 테라스에 의자를 두었는데, 이 의자에 앉아 찍은 사진이 유명해지면서 하나의 포토스폿이 되기도 했다. 

파니니카페 퀸즈브라운은 고급 원두를 사용해 내린 커피, 주문과 동시에 직접 그릴에 구워 만드는 홈메이드 수제 파니니, 수제 샌드위치와 샐러드, 명품 과일만을 사용하는 노시럽 과일주스와 컵과일 등의 다양한 메뉴로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다.

퀸즈브라운 카페의 리코타치즈 샐러드

또한 이번 월정리 해변미니버스킹 SNS 방송 중 제주청소년방송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추가한 시청자들에게 퀸즈브라운 카페 아이스커피 무료 이용권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해 시청자들에게 두배의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희진 기자 seoul001@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