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5:46 (화)
에이프릴스킨, ‘커버프루프’ 쿠션 출시 & 올리브영 할인이벤트 실시
상태바
에이프릴스킨, ‘커버프루프’ 쿠션 출시 & 올리브영 할인이벤트 실시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8.06.26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자연 원료의 생생함을 전달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신제품 ‘퍼펙트 매직 커버프루프 쿠션’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내달 16일까지 전국 올리브영에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름철을 겨냥해 선보이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에이프릴스킨의 베스트셀러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을 비롯해 바캉스 시즌 톡톡 튀는 헤어 컬러를 연출할 수 있는 헤어 제품들을 가장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퍼펙트 매직 커버프루프 쿠션’은 가격 할인과 함께 본품 1개 가격에 리필 1개를 추가 증정하는 특별 기획세트로 선보인다. 그 외에도 SNS를 통해 소개된 ‘매직스노우 쿠션’을 포함해 강한 커버력이 특징인 ‘퍼펙트 매직 커버핏 쿠션’, ‘퍼펙트 매직 커버샷 파운데이션’ 등 주요 품목들도 20% 할인가에 제공한다. 더불어 여름철 보송하고 상쾌한 체취를 위한 데오 티슈 2종과 깔끔한 수정화장을 돕는 ‘퍼펙트 수정화장 패드’는 30% 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워너원 박지훈의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된 ‘턴업 컬러 트리트먼트’와 ‘턴업 컬러 원데이 무스’는 20% 세일과 함께 박지훈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와 함께한다. 헤어 제품으로 1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박지훈 브로마이드 5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받게 된다. 

가격 할인 혜택 외에 풍성한 추가 선물도 준비돼 있다. 에이프릴스킨 브랜드 제품으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바캉스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베이스 메이크업 썸머 키트 4종을 증정하고, 올리브영 플래그십 매장 4곳에서는 정품을 증정하는SNS인증샷 이벤트를 진행된다. ‘퍼펙트 매직 커버프루프 쿠션’을 모티브로 한 방패 모양의 소품을 들고 인증샷을 찍은 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에이프릴스킨의 ‘픽싱 라인 3종과 핑크 클레이 코팩’ 4종 정품 중 1종을 랜덤으로 받아볼 수 있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신제품을 비롯해 여름철 활용도가 높은 에이프릴스킨의 주요 제품들을 더욱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기 위해 이번 전국 파격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3주 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