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0 21:40 (목)
리앤최투어, 국내 최초 '제주 버스킹투어' 여행상품 출시
상태바
리앤최투어, 국내 최초 '제주 버스킹투어' 여행상품 출시
  • 한주성 기자
  • 승인 2018.06.25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대 아이유' 김소영 - 제주 버스킹투어 첫 번째 공연
제1회 제주 버스킹투어 배너

[KNS뉴스통신=한주성 기자] 리앤최투어는 제주청소년방송JYBC와 함께 '제주 버스킹투어' 여행상품을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제주 버스킹투어'는 제주 내 생활 속 공간을 문화적으로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고, 동시에 시민, 관광객, 버스커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는 버스킹 사업이다. 

제주 버스킹투어는 2박 3일의(7월 5일 ~ 7월 7일) 일정으로 진행되며, 7월 6일은 휘슬락 호텔 앞 탑동광장, 7일은 칠성로 거리에서 버스킹 공연을 할 예정이다.

'홍대 아이유'라 불리는 버스커 김소영

이번 버스킹 투어에는  '홍대 아이유'라 불리는 실력파 버스커 김소영이 버스킹 공연을 진행하며 제주청소년방송 JYBC가 SNS 실시간 방송할 예정이다.

버스킹 공연 실시간 방송은 제주청소년방송 JYBC 페이스북, 카카오TV, 유튜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비긴어게인2 ' 방송화면 캡처

리앤최투어 관계자에 따르면 "음악은 공간에 따라 달리 들리고 달리 해석될 수 있다. 아마도 JTBC <비긴어게인>에서 프로 가수들이 무대가 아닌 여행지에서 버스킹을 하고, 시청자들은 그것을 시청하며 열광하는 이유가 거기 있을 것이다. 제주 버스킹 투어는 제주의 멋진 자연환경에서 유명 버스커들이 버스킹 공연을 함으로써 관광여행과 라이브 공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투어로 관광객들에게 아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며 "또한 여러 장르의 버스킹 공연을 통해 제주 도민들의 문화 예술 향유 기회를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주성 기자 seoul001@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