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에듀윌, 삼성 GSAT 혼공족 위한 ‘5일 완성 온라인스터디’ 모집
상태바
에듀윌, 삼성 GSAT 혼공족 위한 ‘5일 완성 온라인스터디’ 모집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6.25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6월 22일(금)부터 28일(목)까지 삼성 GSAT 혼공족을 위한 ‘에듀윌 5일 완성 온라인스터디’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여름방학을 앞두고 무엇부터 해야 할 지 고민인 취준생이라면 에듀윌의 이번 온라인스터디를 눈 여겨 볼 필요가 있다. 단 5일의 투자로 하반기 삼성 GSAT 실전스킬을 마스터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은 물론 스터디원을 위한 다양한 혜택까지 준비돼 있기 때문.

활동 내용은 다음과 같다. 활동 기간 내 교재 리뷰를 2회 제출하고 일차 별 학습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매일 진행되는 미션을 통해 학습 의욕을 상승시킬 수 있다는 게 에듀윌 측의 설명이다. 활동 기간은 7월 2일(월)부터 6일(금)까지로 모집 인원은 총 20명이다. 상세 활동 가이드는 참여자 대상 개별적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에듀윌 GSAT 온라인 스터디원에게는 하반기 에듀윌 GSAT 기출마스터 교재, 실전스킬 마스터 특강, 온라인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 및 커피쿠폰이 제공된다.

무료로 증정되는 이 ‘2018 하반기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기출마스터’는 삼성 GSAT 2018년 하반기 채용 대비 맞춤형 인적성 교재로 삼성 GSAT 4개 영역을 대표 유형 17개, 세부기출유형 47개로 세분화해 GSAT에서 출제되는 모든 유형을 마스터 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각 유형별로 문제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실전스킬 67개를 제시해 수험생들의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며 삼성 GSAT 유형에 최적화된 모의고사 4회를 새롭게 구성해 실전스킬을 적용하고 이를 체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보다 다양한 학습을 원하는 수험생을 위한 실전 스킬 마스터 특강과 수포자를 위한 시크릿 특강, 삼성 면접 특강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도서는 현재 예약 판매 중이며 각 온라인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