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12 (목)
‘더필홀딩스’ 전국청년일자리창출 나선다.
상태바
‘더필홀딩스’ 전국청년일자리창출 나선다.
  • 김준수 기자
  • 승인 2018.06.25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25개총판,전국1,000개지사 설립계획 밝혀!
사진 : IT전문기업 더필홀딩스, 이상종 대표

[KNS뉴스통신 = 김준수 기자] 25일 IT 전문기업 더필홀딩스 이상종대표는 오는 7월 가치공유 블록체인 플랫폼 ‘필링’ 출시와 함께 ‘전국청년일자리창출’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이상종 대표에 따르면 블록체인기술에 기반을 둔 가치공유 블록체인 플랫폼 ‘필링’은 O2O 시스템 서비스를 통해서 전국에 25개 총판과 1000개의 지사설립을 목표로 하고 있어 청년들을 위한 수많은 일자리가 창출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필링’ 가치공유 블록체인 시스템의 주요 특징은 현금결제, 거래소 상장 코인, 비상장코인 등 을 활용 가능하도록 설계되어있어 이를 블록체인 플랫폼인 ‘필링’ 가치공유 사이트에서 캐시로 충전 후 이를 활용하여 온라인 쇼핑몰, 상품권, 홍보, 광고, 뉴스, 여행, 도우미서비스, 마트, 메일, 메신저, 화물배송, 대리운전, 아카데미, 힐링, 전자책, P2P, P2P코인거래, 캐시무료충전, 기부, 펀딩, 포탈, 엑스퍼드(전문상담),무료전화, 팩스, 음성사서함, 공과금결제, 공동구매 등등 실생활과 접목 된 다양한 O2O 서비스를 공유 할 수 있다.

또한 캐시는 필요시 현금으로 환전 할 수 있으며, 원하는 코인으로 교환 할 수 있어 실생활에서 다양하게 사용되며, 유통 활용 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전 세계적으로 검증되지 않은 암호화화폐와 거짓 정보들의 홍수 속에서 코인이라고 불리 우고 있는 암호화화폐에 대한 평가나 검증이 없기에 많은 문제가 발생 되고 있어 이들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검증이나, 평가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강조 하면서

코인이 상장되지 못하면 투자자들이 모든 손실을 감수해야 하며, 실제로 상장 되지 못한 코인은 실생활에서도 무가치하고, 전자지갑을 분실 시 문제점 및 여러 종류의 코인을 편리하게 보관하는 방법 등을 개선하고 극복할 수 있는 방안을 연구하는 과정에서 만들어진, 가치공유플랫폼 ‘필링’의 탄생 배경을 소개했다.

‘필링’ 블록체인 플랫폼은 통합지갑을 사용하기에 다양한 코인을 이체, 보관, 충전, 환전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결제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서, 상장 전까지 코인은 플랫폼 내에서 캐시로 전환 되어 온, 오프라인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또한 상장 후 환전하여 해당 거래소로 이체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다.

따라서 사전 검증, 평가를 통과한 블록체인개발사들은 초기 세일 시 플랫폼에 내장 된 전자지갑으로 홍보할 수 있으며, 플랫폼 내의 상품과 서비스를 즉시 구매하거나 결제가 가능하기에 실생활에서 널리 사용 될 수 있는 편리성 또한 공유하게 된다.

‘필링’은 세계 모든 국가에서 누구나 이용 가능하도록 웹, 앱 형태의 다양한 언어와 컨텐츠를 제공하는 글로벌 단일 포털 플랫폼이다. 또한 API, PG방식을 지원, 전 세계 모든 쇼핑몰, 플랫폼, 문화, 게임, 힐링 컨텐츠를 O2O(Online To Offline)서비스를 통해서 모바일을 활용, 마케팅부터 결재, 쿠폰제공 등 모바일 정보와 오프라인 구매를 연결, 확장시키도록 설계 되었다.

한편 더필홀딩스 IT분야 책임자인 최시훈 이사에 따르면 오는 7월12일 서초구 양재동 소재 더케이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오후4시 중소기업연합통신(김준수 회장)주관으로 진행 되는 미래혁신융복합금융포럼과 함께 건전한 ‘블록체인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서 협력하기로 함에 따라 포럼 내 세계 블록체인 검증, 평가 심사기구를 통해서 검증 된 코인을 ‘필링 플랫폼’을 통해서 유통 성장 시킬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준수 기자 ecm111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