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13 (목)
'핫이슈' 최율, 그로부터 시간이 지났어도 여전히 뜨거운... "언제 터지나 기다렸다"
상태바
'핫이슈' 최율, 그로부터 시간이 지났어도 여전히 뜨거운... "언제 터지나 기다렸다"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6.23 0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최율 SNS)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최율이 최근 불미스러운 일에 다시 거론된 중견배우와 관련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지난 20일 중견배우에게 16년전 성폭행을 당했다는 사실을 폭로한 일본 출신 여배우로 인해 파란이 일었다. 이와 관련해 최율의 발언이 재조명됐다.

지난 2월 최율은 이 중견배우의 성추문이 터져나왔을 때 자신의 SNS에 해당 배우의 프로필 사진과 함께 "내가 너 언제 터지나 기다렸지. 생각보다 빨리 올 게 왔군. 이제 겨우 시작. 더 많은 쓰레기들이 남았다"는 글을 남겨 논란이 됐다.

김경민 문화칼럼니스트는 "현재 이 중견배우는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출연 중인 작품에서 모두 하차한 상황이다. 하지만 최근 불미스러운 일이 다시 거론되면서 적극적으로 법적인 조치를 할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 중견배우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는 일본 출신 여배우의 증언이 자세하고, 증거자료도 있는 상황이다. 만약 법적 대응을 통해 진실이 새롭게 밝혀져도 여론을 반전시키기 어려울 전망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최율의 이 게시물은 삭제됐고, 최율은 "이 배우로부터 찾아와 죽이겠다는 협박을 받았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