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고려인삼공사, 여름철 건강관리 식품 차가버섯ㆍ후코이단 무료 샘플 서비스 진행
상태바
고려인삼공사, 여름철 건강관리 식품 차가버섯ㆍ후코이단 무료 샘플 서비스 진행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8.06.2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국내 보완대체 건강식품 전문 고려인삼공사는 여름철 건강관리 식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차가버섯, 후코이단 추출분말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샘플 박스 제공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제품 샘플 외에도 각종 관련 자료를 함께 제공해 차가버섯, 후코이단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확인할 수 있고 샘플을 섭취하는 분의 연령, 건강 상태, 체질 등에 따라 어떤 제품을 구매해야 할지 고민 중인 분들의 선택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신청방법은 고려인삼공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양식을 작성하고, 전문 상담원이 안내 후 당일 발송되어 1~2일 사이에 받아 볼 수 있다.
 
샘플 박스 구성으로 차가버섯, 후코이단 본 제품의 샘플을 비롯하여 월간암 전문잡지, 온열요법 책등이 구성되어 있으며 요청에 따라 차가버섯, 후코이단 등을 연구한 의학논문 발췌 자료와 효소홍삼 음료를 제공한다.

차가버섯, 후코이단은 수입 초기 몸이 중하신 분들이 많이 찾는 건강식품이었다. 현재는 건강 관리를 위해 일반인들도 많이 찾고 있을 만큼 대중적인 식품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으며 판매하는 업체들이 많이 늘었다.

때문에 번거롭더라도 전문 상담사가 상주하고 있는 전문 업체를 통해 제품을 선택하는 방법이 권장된다.

고려인삼공사는 "정확한 출처도 확인되지 않은 제품의 구입과 섭취 방법이 올바르지 못한 사례가 종종 있기 때문에 전문 업체 상담사의 정확한 안내를 받아야 한다"며 "앞으로도 고려인삼공사는 단순히 온라인 판매 목적이 아닌 진심으로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