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가죽소파 베니시모, 4인용 리클라이너 ‘카슨-오스카’ 사전예약 한정 세일
상태바
가죽소파 베니시모, 4인용 리클라이너 ‘카슨-오스카’ 사전예약 한정 세일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6.23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집안에서 취하는 휴식에 대한 욕구가 날이 갈수록 상승하면서 고기능 소파 수요도 함께 늘고 있다. 특히 요즘에는 여러 기능은 물론 안락함까지 겸비한 ‘리클라이너 소파’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중이다. 이에 맞게 여러 소파 기업들은 각도 조절부터 USB 포트까지 여러 기능성을 탑재한 소파들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을 사로 잡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발 맞춰 고급형 디자인의 소파를 전문 제공하는 ‘베니시모’는 자사가 판매 중인 4인용 리클라이너 소파 ‘카슨(Carson)’과 ‘오스카(Oscar)’에 사전예약 한정 세일 특가를 적용한다고 밝혔다. 해당 기업은 이태리 천연 가죽소파 라인업을 주력으로 제공하면서 인지도를 다져 온 바 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베니시모의 리클라이너 소파는 기능성과 안락함이 공존하는 가성비 높은 품질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그만큼 이번 사전예약 한정 세일에 관심을 보내는 이들이 상당수 존재한다.

4인용 리클라이너 이태리 천연 가죽소파인 카슨과 오스카는 편의성을 확충한 좌방석 구조와 디자인, 그리고 기능까지 두루 갖추고 있어 비교적 높은 판매가에 제공돼 왔다. 카슨은 이태리 면피 및 오리털 내장재로 만들어져 푹신한 체감을 느낄 수 있고 오스카 역시 널찍한 좌방석 및 블루투스 스피커 장착등 탄탄한 기능이 특징이다.

베니시모 측 관계자는 “편의성과 실용적 기능을 모두 갖춘 소파를 구매하고자 한다면 이번 카슨-오스카 사전예약 특가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한정 기간 동안 실시되니 쇼룸에 방문해 상담을 받아 볼 것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베니시모는 현재 용인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일산 고양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부산가구단지 인근의 일산본점, 대구점, 부산직영점, 부산좌천점, 대전청주점, 전남광주점, 분당용인점 쇼룸에서 많은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는 중이다.

각 쇼룸에서는 카슨 및 오스카 사전예약 한정 특가 외에도 여러 가지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소비자들은 쇼룸에 방문해 ‘아쿠아클린 소파 고브 특가’와 ‘예비 신혼부부 5% 추가 할인 이벤트’, ‘행복한 가족 인증샷 이벤트’, ‘리뉴얼 오픈기념 소문내기 이벤트’ 등 여러 가지 행사들을 두루 누리는 것이 가능하다. 또 각 직영점에서는 매장 전시 상품들에 대폭 할인특가 혜택이 적용하기도 한다. 적용되는 가죽소파 모델은 직영점마다 상이하게 적용된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