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6:36 (목)
에듀윌 주택관리사, 2019년 시험대비 기초탄탄 특강으로 왕기초 탈출
상태바
에듀윌 주택관리사, 2019년 시험대비 기초탄탄 특강으로 왕기초 탈출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8.06.2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최근 연령대를 불문하고 평생자격증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주택관리사(보) 자격시험. 오는 2020년부터 상대평가로 전환된다는 소식에 더 많은 이들이 시험에 도전하고 있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주택관리사 시험을 시작하려는 초시생들을 위해 '2019년 시험 대비 주택관리사 기초탄탄 특강을 새롭게 선보인다.

해당 강의는 주택관리사 과목 중 민법과 회계원리, 공동주택시설개론이 각 2강으로 구성돼 있어 초심자들도 수강을 통해 기초를 탄탄하게 다질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민법 과목은 신의영 교수가 시험에 자주 나오는 민법 법조문 TOP5를 정리해 시험에 60% 이상 출제되는 민법 총칙 단원의 필수 법조문만을 정리했으며 회계원리는 윤재옥 교수가 생소한 회계를 기초개념을 알 수 있도록 선보인다.

공동주택시설개론의 경우 이강일 교수가 이해하기 힘든 수많은 주택관리사 용어들을 이미지를 통해 강의를 구성해 빠른 이해를 돕고자 한다. 때문에 1차 과목의 기초를 다지고 싶은 수험생이나 혼자 공부하는 것에 한계를 느끼는 독학생 등에 적합하다.

실제 합격생들은 "기초가 탄탄하지 않으면 평균 60점에 도달하기 힘들기 때문에 기초에 충실하는 것이 공부 속도를 빨리할 수 있는 방법", "1차 과목은 3과목 모두 기초다지기와 개념을 확실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등 기초의 중요성을 강조하기도 했다.

한편, '에듀윌 주택관리사 기초탄탄 특강'은 6월 신규 가입회원 모두 신청이 가능하며 수강기간은 신청일로부터 7일이다. 교재는 PDF로 제공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